현대 리바트 스타일샵 대전점(점장 김은호)에서 11월 1일 키친&웨딩존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생긴 키친&웨딩 존은 전국 최초로 주방·가구·서재 전시관을 포함한 웨팅컨설팅 업체 ‘달빛스쿠터’, ‘위드’, ‘바바’, ‘로브드스와래’, ‘웨딩마리떼’, ‘마리앤메리’ 등 6곳과 예물 ‘도쿄앤펄’, 한복 ‘천궁’, 허니문여행 전문업체 ‘허니문리조트’가 들어선 웨딩전문관이 함께 조성되어 있어 혼수·웨딩이 한곳에서 이뤄지는 원스톱쇼핑 공간을 마련했다.
리바트 스타일샵 대전점 김은호 점장은 “이번 웨딩전문관을 오픈하면서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좀 더 좋은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고자, 웨딩패키지 구매 고객에게 가구상품 교환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하며 “현재 대형전시장을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삼아, 지속적인 확장에 나서며, 이제 광역권 위주로 오픈한 리바트스타일샵이 리바트만의 생활문화를 확산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리바트 스타일샵 대전점은 서구 둔산동에 위치한 지상4층 단일 건물로 가정용 가구, 주방용 가구, 홈스타일 생활소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한곳에 전시되어 있는 종합 홈인테리어 매장이다.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추어 매장 1층에는 리빙쇼룸과 카페, 플라워샵, 2층에는 가정용가구와 매트리스 특화존, 3층은 주방가구와 생활소품 그리고 오더메이드 커튼샵이 입점 해 있고, 새로 4층에 키친 & 웨딩 존을 오픈하여 통합 쇼핑 환경을 조성하였다. 가구부터 홈스타일 상품까지 ''공간 인테리어'' 컨셉트에 포함되는 모든 제품들을 ''리바트스타일'' 브랜드로 기획,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며, 홈스타일 제품은 패브릭, 테이블웨어, 리빙&홈데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리바트스타일샵 대전점에서는 이번 확장오픈을 기념하여 실속 있는 멤버십과 마일리지, 무이자할부 혜택과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상품권 등이 제공될 예정 이다.
문의 : 042-487-2155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