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반도체 바로 옆의 ‘동탄 푸르지오 시티’는 삼성 및 유관업체의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춘 소형 오피스텔로 2013년 12월 입주를 앞두고 있어 빠른 임대수익을 볼 수 있는 동탄신도시의 마지막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통큰할인으로 가격은 내리고 수익은 올린 ‘더블 수익 보장제’를 전격 실시하고 있어 더욱 매력적인 조건이다. 삼성 반도체와 다수의 협력 업체로 인해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했다. 세계 최대규모의 종합부품연구소(DSR)가 12월에 입주하고, 삼성전자 반도체 라인의 증설이 계획돼 있어 향후 인력이 꾸준히 유입될 전망이다. 고소득 종사자들의 오피스텔의 수요는 더욱 증가하는데 동탄 내 공급은 부족해 높은 투자가치가 예상된다. 동탄푸르지오시티가 오피스텔 투자에 망설이던 투자자라도 12월이면 바로 임대수익을 올릴 수 있어 안심하고 투자해 봄직한 오피스텔로 등장한것.
이와함께 ''동탄 푸르지오시티''는 더블 수익보장제 전격 시행으로 안정적 투자를 약속하고 있다. 2년간 수익율 9%수익률 월세를 받을 수 있도록 현재 시세를 기준으로 월세차익을 선 보장해준다.
또한 실투자 원금에 대해서도 2년간 이자4% 를 선보장해 준다. 100% 분양마감을 위한 통큰 혜택을 마련한 것이다. 동탄푸르지오 시티는 여러 가지 조건을 감안하면 평당 분양가 590만원 선이다. 인근 동탄의 현재 시세는 3.3㎡당 700만원대로 형성돼 있어 시세 차익도 누릴 수 있다. 다양한 세재혜택도 주어진다. 부가세 환급또는 취등록세 면제(1채이상), 재산세 면제(2채이상)의 세제혜택과 향후 5년 동안 양도세도 면제된다.
‘푸르지오시티’효율적이고 편안한 공간을 제공하는 49.6%의 높은 전용률, 1실당 1대 주차, 옥상정원, 15층 휴게공간 등 입주자의 만족감을 더해 준다.
잔여세대를 선착순 지정 분양하고 있어 서두를수록 좋은 호실을 선점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수원시 영통구 망포동 322-3(골든스퀘어1층)
문의 1577-4289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