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 화덕피자 & 파스타’는 범계역 국민은행 맞은 편 파리바게트 건물 2층에 자리잡고 있다. 이곳 피자는 담백하고 기름기가 없다. 이태리에서 수입한 화덕에서 짧은 시간 고온으로 구워내기 때문이라고 한다. 나폴리피자는 촉감이 쫄깃하고 부드러우며 쉽게 접을 수 있어야 하는데 특히 피자빵의 테두리가 거뭇거뭇하면서 두툼하게 부풀어 있는 것이 매력이다.
매장 안으로 들어서면 먼저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에 마음을 주게 된다. 테이블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는 친구, 그리고 연인들이 프로방스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어울려 그림 같은 풍경을 연출한다.
주문을 하면 먼저 빵과 음료, 피클이 나온다. 방금 구운 듯 빵은 따뜻하고 맛이 좋다. 피자는 알콜램프 거치대 위에 제공되기 때문에 다 먹을 때까지 식지 않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 새우의 풍미와 달콤한 단호박으로 맛을 낸 ‘감베리 & 단호박 피자’, 각종 재료와 특별한 소스가 가미된 프리미엄 피자, 모짜렐라·버팔로 치즈에 토마토와 바질이 들어간 마르게리타 등 입맛 따라 다양한 피자를 맛 볼 수 있다. 파스타는 1만2000원~1만5000원, 피자는 1만6000원~1만8000원 선으로 적당한 가격에 맛이 좋아 만족스럽다. 특히 1만9000원에 맛볼 수 있는 이즈 스테이크는 저온 숙성 시킨 방식에 레드와인 소스를 가미한 정통 스테이크로 부드럽고 깊은 맛이 느껴진다. 후식으로 커피와 샤베트, 녹차가 제공된다.
백인숙 리포터 bisbis680@hanmail.net
위치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42 에머랄드 B/D 205호
문의 031-384-454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