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는 SNS 시민미디어 방송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9월 6일까지 ‘인천N방송 기자단 100명’을 모집한다. 시는 인천시민이 만들어 가는 인천N방송 운영을 위해 시민기자단 100명을 구성하여 우리 이웃의 훈훈한 골목소식 및 지역뉴스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소소한 생활 이야기를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시민기자단은 시민기자 20명과 시민리포터 80명으로 구성된다. 인천시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지역뉴스, 문화예술, 사회·경제, 관광·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지역소식과 유익한 정보를 취재하여 방송할 시민기자 20명과, 미디어에 관심 있는 시민이면 누구라도 참여할 수 있는 시민리포터 80명을 함께 모집한다. 인천N방송 시민기자단에 선정되면 위촉장과 명예 기자증이 제공되고, 기자는 인천시 주요행사에 참가해 기자 활동을 하게 되며, 선정된 기사에 대하여는 소정의 영상제작비가 지급된다. 활동이 우수한 기자에게는 연말에 표창이 수여된다. 한편, 시민리포터는 미디어 양성교육을 통하여 리포터 활동을 하게 되며 생활정보, 테마기행, 모니터링, 신문고, 사랑방 등의 다양한 분야에서 우리생활과 밀접한 내용들로 리포터 활동을 하게 된다. 지원을 원하는 시민은 지원서를 내려 받아 9월 6일까지 이메일(jsh@iit.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 www.incheon.go.kr / www.iitpa.or.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문의 : www.incheon.go.kr / www.iitpa.or.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