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난히 길고 지독했던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풍요의 계절 가을로 접어들고 있다. 가을의 풍요로움도 건강해야 의미가 있는 법. 그동안 더위로 지친 심신을 보강해 다가오는 환절기를 대비해야할 시점이다. 특히, 환절기에 민감한 어르신, 더위 속에서 격무에 시달린 직장인, 수능을 두 달 정도 앞두고 있는 수험생의 경우 떨어진 체력을 빈틈없이 관리해 역량을 최대로 발휘할 수 있는 컨디션으로 회복해야 한다. 보름 앞으로 다가온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 가까운 친지와 가족에게 무엇을 선물하면 좋을까. 대치동에 있는 자연의 길 ‘조에 루치’ 카페를 찾아가봤다.
최상의 천연물질을 최적의 공법으로 추출
천연건강물질 연구가 그룹 ‘자연의 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천연건강식품 ‘팔유풍년’(홍삼)과 ‘조에’(녹용)가 그 품질의 우수성으로 입소문이 더해지고 있다. ‘자연의 길’은 전통적으로 꾸준히 그 효능이 입증된 녹용, 홍삼, 오가피와 같은 천연물질의 유효성분을 가장 안전하고 과학적인 공법으로 추출해 최대한 자연 그대로 식품화 했다.
녹용은 레시틴, 강글리오시드, 콜라겐 등 각종 영양소와 생리활성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예로부터 최고의 보양식품으로 알려져 왔다. 기억력 증진, 피로회복, 간 기능 및 당 대사에 좋은 작용을 하며, 노화방지, 면역력 강화에 효능이 크다. 홍삼에는 사포닌뿐만 아니라 항암성분인 말톨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항당뇨·항암 작용과 뇌기능 강화, 체력 증진 등의 효능이 있다. 가시오가피의 일종으로 알려진 시베리아 인삼은 이미 서양에서는 기적의 약초라고 불릴 만큼 탁월한 효능을 갖고 있다. 특히, 집중력과 지구력을 키워주고 생체활성화작용을 한다.
‘자연의 길’은 이와 같은 최상의 천연물질을 그 특성에 따라 현대적인 주정추출공법과 전통적인 열수추출공법을 단독 또는 복합적으로 적용해 자칫 유실될 수 있는 물질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확보하고 있다
고객의 건강을 위해 최고만을 고집하는 품질 자부심
‘자연의 길’은 고객의 건강을 생각해 항상 최고만을 고집한다. 비용이 좀 더 들더라도 최상의 물질을 최적의 공법으로 추출하는 것도 그러한 이유에서이다. ‘팔유풍년 6년근 명품홍삼추출액’은 6년근 고려홍삼만을 잔뿌리까지 넣고 달인 독삼탕으로 온전한 한 뿌리의 영양을 담아낸 홍삼추출원액이다.
‘조에 녹용’은 녹용 한 냥(37.5g, 10돈)에 해당하는 녹용추출물과 가시오가피(시베리아 인삼), 로즈힙, 오미자, 귀리, 작약, 당귀, 숙지황, 천궁, 황기, 각종 비타민 등의 원료를 물질의 특성에 맞게 추출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두뇌활동을 위한 에너지가 많이 필요한 전문직장인과 청소년들에게 효과적이다.
‘조에 루치’는 녹용과 홍삼, 로즈힙, 당귀, 비타민, 감초, 생강 등을 주성분으로 하여 어린이(18개월~초등학생)의 평생 건강을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만들었다. 맛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천연물질인 벌꿀과 아가베시럽으로 단맛을 냈다. ‘조에’ 제품에 들어가는 모든 녹용은 안전기준을 철저히 적용하는 뉴질랜드 청정 녹용이며, 녹용에서 가장 좋은 분골이 함유된 전지를 사용한다.
‘자연의 길’의 제품은 해외에서도 그 품질을 인정받아 수출이 활발하며, 9월말 경에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경복궁 인근 ‘토속촌 삼계탕’ 옆에 4층 전 층 규모로 홍삼·녹용 전문 ‘자연의 길’ 카페를 오픈할 예정이다.
추석맞이 20~35% 할인이벤트 실시
‘자연의 길’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9월 20일까지 추석선물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팔유풍년 6년근 명품홍삼추출액’은 20%, ‘조에 녹용’은 25%, ‘조에 루치’는 35% 할인해 판매하며, 카페를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조에 천연건강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조에루치 카페’에서는 제품구매는 물론이고 천연물질의 유효성분을 최대한 확보하고 영양과 맛의 조화를 고려해 이상적으로 배합해서 만든 천연건강음료도 맛볼 수 있다. 특히, 홍삼라테, 홍삼 원액, 오미센스, 조에쿨, 호호차 등은 몸에 좋을 뿐만 아니라 가격도 합리적인 편이어서 인근의 단골 고객들이 많이 찾는 메뉴이다.
육체와 정신의 근원적 생명력을 추구하는 기업 ‘자연의 길’이 고품질 천연물질만을 사용해 만든 ‘팔유풍년’과 ‘조에’는 정성과 마음을 담은 최고의 추석선물이 될 것이다.
*카페/매장: 강남구 대치동 316 은마종합상가 A-121, (02)2040-7393
이선이 리포터 2hyeono@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