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돈 천원으로 아파트 품격을 높인다
국내외 유명메이커 가구할인판매 전시관 ‘행복창고’
브랜드 스크래치 가구 아울렛 경매 … 30~80% 상설 할인판매장 활용
한번 들이면 계속 사용해야하는 집안의 가구들. 그래서 질 좋고 맘에 드는 가구를 고르고 싶지만 뒤따르는 고민은 어떡해야 할까. 디자인과 기능이 고급인 가구일수록 가격은 높기 때문이다. 이럴 때 이름만 대면 누구나 다 알만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 가구를 최소 30%에서 최대 80%까지 저렴한 가격에 이용해보면 어떨까. 경기도 광주, 수원, 남양주까지 가지 않아도 스크래치 가구를 비롯해 메이커 덤핑 리퍼 제품까지를 손쉽게 장만하는 창고형 가구 할인 매장, 여기에 천원의 경매찬스까지 누리는 ‘행복창고’ 가구전시관을 찾아보았다.
천연 대리석 식탁부터 삼나무 책장까지
국내외 유명 메이커 가구 할인판매 전시장 행복창고가 가을철 집안꾸미기에 나선 주부들 맞이에 나섰다. 가구 전시장에는 입주 이사나 부분 가구 교체를 원하는 주부들을 위해 다양한 신상품들이 마련되었기 때문이다.
행복창고 제품들은 대부분 백화점이나 유명 가구점에 선보였던 국내외 명품가구들이다. 그중에서도 소파나 화장대 등 수입명품가구들은 구입하고 싶어도 돈 때문에 망설였던 주부들에게 가장 선호 받는 제품들이다.
국내외 명품 가구 중에서도 엔틱가구는 꾸준한 인기를 얻는 가구. 엔틱가구는 오래될수록 정이 들고 명품가치를 발하기 때문이다. 여기에 딸을 둔 엄마라면 단번에 알아보는 유명메이커 프리티 가구들도 새로 들어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밖에도 행복창고에는 북유럽스타일의 수입가구 외에도 천연 대리석 식탁, 정품가격을 다 주고 사기에는 엄두를 못 냈던 고급 소품, 피톤치드 천연향의 삼나무 책장 등이 안목 높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유명 메이커 가구, 카페에서 확인하고 할인가격에 구입하기
행복창고 제품들이 국내외 유명메이커 제품인데도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무엇일까. 진열된 가구들은 운송 중 발생한 스크래치나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이월, 단종, 매장 디스플레이 등의 제품들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스크래치가 있다고 해도 전문가가 아닌 이상 일반인들은 찾아보기 힘들 정도의 흠집이다. 스크래치 제품들의 판매 기준은 외관은 물론 직접 사용하는 기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들로 선별되었다.
행복창고의 주방가구, 주니어가구, 침실가구, 소파 등 국내외 유명 브랜드 제품들은 나오기가 무섭게 팔려나간다. 따라서 이곳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카페에서 먼저 물건을 확인하고 선점하는 것도 방법이다.
행복창고 이정심 대표는 “북유럽이나 일본 등 외국 수입 브랜드 제품도 인기지만, 국내 탑 브랜드 상품도 기능이 좋아 인기다. 가구 외에도 화병, 림, 액자, 램프, 시계, 촛대 등 인테리어 생활 소품도 가구와 마찬가지로 시중에 비해 6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말했다.
천원으로 모던스타일 화장대 장만하기
할인판매에도 불구하고 행복창고에서 놓치면 아까운 기회는 가구경매이다. 행복창고는 경인지역에서 최초로 가구 경매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경매 품목 가구들은 제값을 다주고 사기에는 엄두도 내지 못할 유명 수입 가구를 비롯해 시내 유명 3대 백화점에 선보인 가구들이다.
얼마 전 KBS VJ특공대에 방송되어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던 ‘천원 경매 이벤트’처럼, 행복창고에서는 인터넷 카페에 매월 경매일을 공지한다. 지난 8월 경매행사에서는 모던 스타일 화장대가 단돈 1000원에 판매되어 화제를 낳기도 했다.
이 대표는 “변동은 있지만 매월 세 번째 일요일 오후에 열리는 경매는 말 그대로 경매 금액을 천원부터 시작하며, 창고 대 개방 차원이기 때문에 다양한 상품과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퀴즈 풀고 소품받기 이벤트 등도 마련되어 이색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