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리시에그 평촌센터에서는 오는 8월 29일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센터에서 10시 30분부터 유아영어 전문가 과정 무료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기영어교육에 대한 관심이 많은 만큼 유아영어교육에 필요한 전문가의 수요가 많아졌다. 유아영어교육의 선두기업인 잉글리시에그에서는 이러한 전문가 양성 교육에 선두기업에 걸맞는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그 일환으로 유아영어전문가 과정을 개설하여 9월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그에 앞서 무료강좌를 통해 전문가 교육과정 커리큘럼과 향후 비전 그리고 잉글리시에그의 폭넓은 지원방침을 소개할 예정이다. 잉글리시에그 평촌센터 이욱희 센터장은 이번 무료강좌를 통해 교육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영어교육에 의욕과 자녀 교육에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참석하여 기회를 놓치지 말것을 당부했다. 잉글리시에그는 생후 15개월부터 7세 대상 유아영어 전문교육 기관이다. 이곳에서 출시되는 스토리북은 품질이 뛰어나고 구성이 알차 엄마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림, 스토리, 영어 표현을 엄선했으며 에그펜 등 엄마와 아이가 함께 영어를 즐기며 배우므로 아이가 학습 스트레스 없이 배울 수 있다. 사전 접수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