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워터파크와 동물원, 캠핑, 바비큐를 한번에
“팡팡 물놀이 페스티벌”
부산 MBC주최…기장 월드컵빌리지에서 9월1일까지
MBC티켓 앱을 다운받으면 50%까지 할인
▶어린이 워터파크…다양한 워터슬라이드와 대형 에어바운스
▶팡팡 ZOOPARK…살아있는 동물들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어
▶고급 글램핑장…아무런 장비가 없어도 캠핑을 간편하게
부산 경남 울산시민들과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테마공원이 탄생했다.
부산MBC에서 주최하는“팡팡 물놀이 페스티벌”은 물놀이와 캠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테마파크.
13,000평 부지의 대형 시설에는 다양한 워터슬라이드와 대형 에어바운스를 갖춘 어린이 워터파크, 살아있는 동물들을 직접 보고 만질 수 있는 팡팡 ZOOPARK, 그리고 캠핑을 즐기고 싶어도 장비가 없는, 스트레스 없이 간편하게 즐기고 싶은 가족들을 위한 고급 글램핑장(30동 한정) 등이 설치되어 있다.
MBC에서는 이용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에서 쉽고 간편하게 티겟구매가 가능하도록 ''MBC티켓''이라는 어플을 만들었다. 모바일 어플에서 MBC티켓을 검색해서 무료로 다운받으면 된다. 이번 어플 오픈기념으로 어린이 워터파크와 동물원, 캠핑, 바비큐를 한번에 모두 즐길 수 있는 “팡팡 물놀이 페스티벌”을 기장월드컵 빌리지 특별행사장에서 9월1일까지 개최한다.
또 야간개장( 운영시간 17시∼22시)시간에는 “씨푸드 앤 바비큐 페스티벌”도 진행한다. 싱그러운 자연 속에서 “온가족이 함께하는 힐링페스티벌”을 컨셉으로 전문 쉐프의 바비큐 요리, 음악과 레크레이션 등 가족이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
자연 속에서 안전하고 신나는 야외 물놀이는 물론 바비큐 파티와 캠핑까지 즐길수 있어 무더운 여름에 어린이들과 가족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듯.
워터파크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입장료 2만원이지만 MBC티켓 앱을 다운받으면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캠핑장은 낮시간 텐트대여 3만원, 1박은 평일 5만원(주말 및 성수기 7만원) 파라솔, 피크닉테이블, 바비큐시설 등도 5천원~1만원 수준으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문의: 923-1800
김영희 리포터 lagoon02@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