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노인종합복지관이 경로의 달 10월을 맞아 ‘Happy Aging ? 꽃보다 노년’을 주제로 오는 11일 오후 1시30분 서울놀이마당에서 송파구 어르신과 지역주민들을 모시고 제15회 송파노인문화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광개토 사물놀이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모범 어르신 및 노인단체 등에 대한 노인복지 유공자 표창과 더불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퓨전타악 공연, 인기가수 배일호씨의 축하공연, 한국대중문화예술진흥회의 각설이춤 공연 및 가요극장, 어르신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우리동네 예체능’등 어르신들이 주인공이 되어 송파구 지역주민과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다채로운 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행사장 외부에서는 서울아산병원의 기초건강체크, 잠실자생한방병원의 한방진료, 송파구대한한의사 협회의 한방차 시음회, 올림픽 병원의 골밀도 측정, 더네일 아카데미의 네일아트와 핸드마사지, 맑은 한의원? 성우당 한의원의 한방차 주머니 만들기, 송파품앗이의 건강마사지, 서울특별시여성능력개발원의 이미용서비스와 메이크업, KT IT 서포터즈의 포토존, 농협의 금융상담 등 다채로운 체험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