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콘서트, 유럽형 마켓, 힐링 프로그램 등 다양한 즐길거리
바흐컴퍼니(대표이사 김병기, 홈페이지 www.supermomfesta.com)가 오는 10월 2일부터 이틀간 고양아람누리에서’2013 슈퍼맘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슈펴맘페스티벌’은 임신부부터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들을 대상으로 한 축제로, 토크콘서트, 강의,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멀티형 페스티벌이다.
엄마들의 육아 스킬과 리빙 센스를 높여줄 강연과 어쿠스틱 음악 공연이 결합된 토크 콘서트에는 ‘우리 아이가 달려졌어요’의 오은영 원장, ‘모여라댕동댕’의 뚝딱이 아빠 김종석 교수, ‘소통형 인간’의 저자 김창옥 대표 등 육아맘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명강사들이 대거 출연한다.
마켓M은 유럽풍의 멋진 데코로 쇼핑의 재미를 더하는 플리마켓과육아박람회에서 만날 수 있었던 유아용품, 완구, 교육교재는 물론 푸드, 인테리어,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일부 브랜드에서는 웬만한 페어보다 더 저렴하게 페스티벌 한정 특가 세일도 실시한다.
힐링캠프에서는 유명 뷰티업체와 발관리 전문업체인 더풋샵 등이 참여하여 네일아트, 발마사지 등의 피로 회복을 위한 힐링 프로그램과 피부관리 프로그램들을 진행한다. 모든 서비스는 무료부터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주관사 수익금 중 일부는 복지단체에 기부된다.
또한 추가 혜택으로 입장하시는 모든 분께 원마운트 워터파크/스노우파크, 딸기가 좋아, 코코몽에코파크 등 엄마들이 좋아하는 테마파크 및 키즈파크의 입장권을 소셜커머스급으로 할인해주는 ‘슈퍼맘카드’를 지급한다.
아름다운 가을을 배경으로 육아에 지친 엄마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즐거운 강의와 쇼핑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축제는 10월 2일부터 3일, 이틀간 고양아람누리 노루묵야외극장 및 야외마당에서 펼쳐진다. 입장료는 레드 1일권(토크콘서트 좌석포함)은 2만원, 그린 1일권은 1만원이며 현재 사전예매를 쿠팡(www.coupang.com), 티켓몬스터(www.ticketmonster.co.kr), 위메프(www.wemakeprice.com) 등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홈페이지 www.supermomfesta.com
문의 바흐컴퍼니 02-780-030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