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모든메뉴 1만원, 스테이크 메뉴 2만원!
맛과 양, 품질은 그대로 … 9월3일부터 시행
베니건스는 베스트 메뉴를 1만원, 스테이크메뉴등을 2만원으로 책정하는 심플가격제인 [국민가격제]를 9월 3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본적으로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T.G.I.F 등 패밀리 레스토랑의 메뉴들은 보통 2만원이상, 스테이크는 3만원 이상이다. 베니건스는 기존 메뉴들의 맛과 양, 그리고 품질은 그대로 지키면서 가격을 모두 획일적인 1만원, 2만원으로 낮춘다고 밝혔다. 기존에 받던 제휴나 할인은 받을 수 없는 대신,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일이나 카드, 조건들을 따질 필요 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니건스의 몬테크리스토나, 컨츄리치킨샐러드 등의 베스트 메뉴들을 모두 1만원씩에 제공받을 수 있으며, 새로 출시된 호주산 "리얼 두툼 스테이크"메뉴들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오리엔탈 라이스와 함께 2만원에 제공된다.
베니건스의 시즌 프로모션이었던 "성년의 날", "청춘만원" 이벤트는 베스트메뉴 1만원, 스테이크 메뉴 2만원으로 대기시간이 기본 30분이 될 정도로 큰 관심과 반응을 보인바있다.
베니건스 해운대점 김정은 점장은 "귀찮고 복잡하게 제휴나 할인혜택 따질필요 없이 베스트메뉴들을 1만원에 드실 수 있도록 했다"며 물론 맛과 양, 품질은 그대로 국민 모두가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책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국민가격제는 10년 이상 꾸준히 사랑받아왔거나, 혹은 10만개 이상 판매되어 고객에게 먼저 인정받은 베스트메뉴로 구성됐다. 또 직화로 구워 풍미가 강한 스테이크, 홈메이드 방식의 드레싱으로 더욱 신선한 샐러드와 파스타 등 모든 베니건스 메뉴는 변함 없는 맛과 풍성한 양으로 정성을 다해 제공된다고.
맛과 품질은 그대로 지키면서 가격을 낮춘 베니건스의 국민가격제는 할인마케팅으로 과열된 외식업계에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김영희 리포터 lagoon02@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