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집중력훈련센터 어텐션타임에서는 지난 8월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집중력 왕중왕은 집중력 기네스, 메모리왕, 타임왕을 선발하는 이벤트로 집중력기네스는 훈련생들 가운데 모든 훈련 중 99%로 가장 높은 집중도를 기록한 학생이 기네스에 올랐으며, 메모리왕은 순차적 기억력으로 레벨단계를 평가하는데 중급 13단계까지 올라간 중3 남학생이 우승했다. 또한 타임왕은 집중도와 집중유지도를 높여 과제 수행을 완성 시간을 단축하는 것이 훈련 목표로 초급은 6분 50초를 기록, 중급은 6분 53초를 기록하여 우승했다.
처음 이번에 선발된 타임왕 중급 우승자는 놀랍게도 7세 예비초등학생이다. 이번 이벤트로 7세부터 고등학생에 이르기까지 집중력 훈련을 통한 꾸준한 연습으로 두뇌능력을 최대로 높일 수 있다는 점과 노력한 만큼 학습에도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배웠다.
어텐션타임 평촌본원에서는 9월에도 집중력 이벤트를 진행한다. 두뇌종합검사를 통해 학습두뇌능력을 진단하고 학습과 미래경쟁력에 필요한 학습집중력을 높이기 위한 어텐션타임에서는 9월을 맞이해 글로벌인재로 양성될 가능성이 무한한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특별반을 모집하고 뛰어난 학생을 위한 최상급반을 운영한다.
문의 초중고 집중력 훈련센터 어텐션타임 평촌본원 031-388-8881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