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실용음악교육기관인 남주희실용음악학원에서 ‘2013 N.M.A 보컬 정기공연’을 실시한다.
남주희실용음악학원 송파점(원장 지희경)은 오는 9월 14일(토) 오후 1시 홍대 노리터플레이스에서 ‘2013 N.M.A(Nam Music Academy) 보컬 콘서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날 보컬 콘서트는 남주희실용음악학원 각 지점에서 평소 실력을 닦은 학생들이 13개 팀으로 나누어 출전,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이다.
지희경 원장은 “실용음악은 무대에 직접 서보는 실전의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콘서트가 학생들에게 이런 소중한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송파점에서도 3명의 학생들이 참가한다”고 밝혔다. 지 원장은 “실용음악 예고를 준비하거나 음악대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의 경우 관객으로 참여해 음악을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고 말한다.
한편 남주희실용음악학원은 정통 실용음악학원으로 실용음악 예고와 음악대학 입시 준비뿐 아니라 청소년과 성인이 음악을 즐기고 배울 수 있는 곳이다.
보컬 콘서트 참관과 학원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는 남주희실용음악학원 송파점(02-415-9086)으로 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