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이동 패션아울렛 시민창작센터 ‘레드툴박스’ 수강생 모집
나무 자투리를 이용해 무한한 상상력 세계에 도전해보세요
덕이동 패션아울렛 단지에 위치한 시민창작센터 ‘레드툴박스’에서 정규반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기획특강과 레드툴 children 두 과정으로 나눈다. 기획특강 ‘나의 자투리 창의건축’은 나무 자투리를 이용해 만들어보는 창의디자인 프로그램으로 1개월(4주+전시)과정이다. 레드툴 children 과정은 2단계로 나뉘는데, 1단계는 목공 응용반으로 나의 이야기가 담긴 일상의 평범한 물건을 만들어가는 과정에 다양한 이야기와 생각을 담아내는 3개월(12주+전시)과정이다. 2단계는 통합 교과반으로 인체 5개의 감각기관을 알고 창작하는 에듀컬쳐 프로그램. 5개월(20주+특강+전시)과정으로 진행된다. 7~16세를 대상으로 하며 교육시간은 일주일에 한 번 90분씩, 수요일 또는 토요일에 진행된다. 전화 및 방문상담 후 지원가능하다. 이외에도 시민창작센터에서는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무료 체험프로그램을 진행 중이다.
사회적기업 공공미술프리즘의 ‘레드툴박스’
‘공공미술프리즘’은 창조적인 문화예술작업을 통해 지역과 공간, 환경, 사람간의 관계에 대해 새로운 제안을 기획, 실행하며 이를 통해 사회적 과제를 해결하고 사회적 가치를 보다 많은 이들과 함께 추구하고자 하는 사회적 기업이다. 고양시의 지원을 받아 덕이동 패션아울렛 내에 시민창작센터를 짓고 ‘레드툴박스’라는 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교육장소: 고양시 일산서구 탄중로 101번길13(덕이패션아울렛내)
유석인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