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수능 전 영역 만점자를 배출한 광주정일학원에서는 우공달 썸머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7월 21일 개강하며 4주 동안 광주정일학원 제2캠퍼스에서 진행되며 예비 중1부터 고3까지 참가 가능하다. 캠프 비용은 중학생 195만원, 고등학생 215만원이다. ‘우리 아이 공부가 달라졌어요’의 앞 글자를 딴 우공달 썸머캠프에서는 ‘나도 모르게 공부하는 법’을 알게 된다는 나모공법과 5대 1 그룹과외 등의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필수 과목으로는 국·영·수와 자기주도학습, 나모공법이 있다. 수학과 영어는 매일 2시간씩, 국어와 자기주도학습은 매일 한 시간씩 진행되며 토요일 오전에는 독서지도, 오후에는 주말평가시험을 진행한다. 저녁에는 자기주도 시청각교육을 하게 된다. 일요일은 학업 프로그램은 없으며 종교 활동 및 자유시간, 체육활동 등을 진행한다.(단 고2·3학생은 제외)
나모공법은 학생들의 심리검사를 통한 컨설팅을 통해 공부에 재미를 붙여주는 방식으로서 건국대 자기주도학습 기본 교과과정을 도입하여 20회에 걸쳐 건국대 교수의 수업을 듣게 된다.
또한 캠프에서는 인성과 적성을 잡아주는 행복진로캠프와 청소년힐링캠프를 제공한다. 행복진로캠프 시간에 진로특강, 명사특강, 진로와 직업 등 미래계획을 세워보는 시간을 갖게 되며 청소년힐링캠프에서는 비슷한 성향을 가진 학생들로 모둠을 만들어 공통된 주제를 선정해 이를 극복하는 시간을 갖는데 정일학원 출신 SKY 멘토진이 참여하여 호응이 높다.
5대 1 그룹과외로 취약과목 공략, 특별활동도 실시
캠프에서는 또한 5대1그룹과외를 실시한다. 그룹과외는 국어논술, 영어, 수학 세 과목으로서 수학기초반의 경우 순수기초부터 지도하며, 영어는 매일 50개씩 단어를 외우고 30분씩 듣기평가를 실시한다. 국어논술은 주당 5시간 독서지도를 실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썸머캠프에서는 입소 전 특별활동을 정해 청정구역 양수리 일원에서 뻔데이(Fun-day)행사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준다. 특별활동은 생태체험, 사진교실, 축구교실 등 총 10개의 다양한 과정을 통해 잠재능력을 스트레스도 푸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리게 된다.
왕복 항공료만 지불하면 필리핀 어학연수도 가능
우공달 썸머캠프 특별활동은 필리핀 어학연수 체험 프로그램 기회도 있다. 3주간의 기숙학원 수업과 1주 필리핀 어학연수 체험으로 이루어지는 이 프로그램은 왕복 항공료 외 일체비용 없이 실시된다. 일주일 간 필리핀 국제학교에서 마켓영어프로그램을 통한 영어실력 향상 기회를 제공하며 학교 일정에 상관없이 체험활동 인증서가 발급된다.
▶문의=031-716-2468, 719-994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