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엠영어 천안아산 사업설명회가 7월 16일 오전 10시 신세계백화점 야우리 시네마 프리미엄관 4층에서 열린다. 뮤엠영어는 런칭 1년만에 800호 돌파의 여세를 몰아 우리 지역에서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원장님을 초대해 사업설명회를 연다. 이번 사업설명회는 ‘뮤엠은 과연 무엇이 다른가’를 주제로 열린다.
뮤엠영어는 어디에서 어떻게 영어를 접한 아이든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영어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학생들에게는 탄탄한 기초를 세워 주기 때문에 단시간에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높은 수준의 영어실력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부족한 부분을 메우기 위한 학습을 제공한다. 영어는 수학이나 과학 같은 ‘학문’이 아니라 ‘언어’이기 때문에 배움이 지속되어야 발전이 계속된다.
홍문일 지사장은 “좋은 인성을 가진 학생이 자신의 생각을 언어로 표현하게 하는 것이 우리 뮤엠영어의 핵심”이라며 “순수한 동기를 가진 교사들이 만든 교재와 시스템으로 가르치는 사람의 정성과 혼을 담는 영어교육”이라고 강조했다.
뮤엠은 특별하다 =
뮤엠영어의 학습시스템은 5가지 특성화된 코스로 운영된다. White Course는 영어의 적응력을 길러주고 Yellow Course는 우리말과 다른 영어문장구조를 파악해 영어의 가장 기본문장구조인 단문구조 습득을 길러준다. Blue Course는 한 달에 5편씩 실제 글쓰기를 해보는 기초에세이 라이팅으로 영어적 사고능력을 길러준다. Red Course는 잘 쓰이는 문형 200여 가지로 Paraphrasing 능력을 극대화시킨다. Black Course는 학습한 모든 문장의 요소들을 종합, Speaking으로 발현시키는 과정이다.
각 코스의 단계별 수업은 쉽고 편안하게 영어를 접하고 젖어들 수 있도록 세분화 돼 있다. 문장을 구성하는 4요소, ‘Fixed Expressions’ ‘Collocations’ ‘Semi-fixed Expressions’ ‘Poly Words’와 문장을 구성하는 방법 3가지 ‘Word Grammar’ ‘Sentence Grammar’ ‘Passage Grammar’를 집중적으로 마스터하기 위한 독립적 코스가 운영된다.
60여권 순수창작교재 제작하며 열정적 수업 꿈꿔=
지난 1년간 뮤엠은 무려 60여권의 순수창작교재를 만들어냈다.
기존 책의 표지를 바꾸고 내용을 서로 섞어가며 교재를 만들어도 그만한 양을 소화하기란 쉽지 않다. 그러나 뮤엠은 다른 영어교육 프랜차이즈가 시도해 보지 못한 방법으로 새로운 교재를 만들어 냈다. 홍문일 지사장은 “뮤엠의 교재는 영어를 제대로 가르치기 원하는 제작자들의 순수한 열정이 담겨 있는 교재”라며 “영어 좀 가르친다고 자부하는 교사들은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교재와 시스템을 제공한다”고 자부심을 감추지 않았다.
뮤엠의 강점은 이러한 교재를 가지고 하는 열정적인 선생님들의 수업이고, 실력과 인성을 갖춘 아이들을 길러내는 것이 차별화된 뮤엠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정직한 교육을 하려는 교사와 진심으로 배우려는 자세를 갖춘 학생이 만난 자리에서 비로소 교육이 이루어지기 때문이다.
홍 지사장의 간곡한 당부가 이어진다. “부모인 내가 원하는 삶이 아닌 아이들이 원하는 삶을 존중해 주세요. 아이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주신다면 부담 없이 공부하고 자신의 행복을 찾아가는 믿음직한 아이들의 모습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겁니다.”
아이들의 인성을 중시하고 언어로서의 영어를 제대로 가르칠 수 있는 교육을 꿈꾸는 홍 지사장은 “분명한 것은 어려서 잘 배워둔 영어가 학생이 자라나 세계 어느 곳에 있든지 원하는 삶을 살아가는 데 중요한 도구가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그래서 지금, 제대로 영어를 배우는 것이 진짜 중요합니다”라고 덧붙였다.
www.mumenglish.com. 대표전화 1544-1010. 천안아산지사 010-2370-0500
남궁윤선 리포터 akoong@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