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아름다워지기 위한 노력은 다이어트의 본질이다. 그러나 과도한 절식과 운동으로 다이어트 과정자체가 힘들어지면 효과적인 결과를 얻기 힘들다. 다이어트의 강박관념에서 벗어나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쉽고 건강한 방법이 있다고 해서 ‘항아샵’을 찾아가 봤다. ‘항아샵’은 식이요법이나 약물요법이 아닌 전문 관리사의 관리아래 피부에 뿌리고 마사지 하는 방법으로 지방세포를 사라지게 한다. 신개념 다이어트 전문 숍인 이곳의 프로그램을 직접 따라가 봤다.
‘체중감량’의 올바른 생각
신사역 4번 출구 국민은행 건물 2층에 자리한 ‘항아샵’은 먼저, 처음 방문한 고객과 1:1 맞춤 상담 시간을 갖는다. 상담을 통해 개인적 문제와 개선 방안을 함께 고민한다. 수많은 다이어트 방법과 사례, 부작용들이 난무하는 현실에서 자신에게 맞는 체중감량 방법을 찾기란 쉽지 않다. 뿐만 아니라 체형과 체질, 연령에 따라 살이 찌는 부위도 달라 한 가지 방법을 고수하기도 어렵다. ‘항아샵’에서는 상담을 통해 개인의 생활패턴을 조사하고 관리하는 로드맵을 알려 준다.
‘항아샵’의 김부미 실장은 “수분감소와 기초대사량 감소는 건강까지 해치는 위험한 다이어트 방법일 뿐만 아니라 순간 체중감량의 효과를 얻었다 하더라도 요요현상이 나타나기 마련입니다. 제대로 된 식사로 체력을 유지하면서 적게 먹고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항아프로그램의 특징이죠”라며 다이어트에 관한 그의 생각을 전했다.
‘항아샵’에서 사용하는 천연 순환촉진제는 뿌리는 것만으로도 식욕억제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지방세포를 사라지게 하는 효과가 있다며 지방세포의 크기만을 줄이는 기존의 방법과는 차별된다고 덧붙였다.
천연 순환촉진제 흡수요법과 자동 식이조절요법
상담이 끝나면 탈의 후 전후 사진을 위한 촬영을 한다. 이것은 12회 관리 동안 자신의 변화를 시각적으로 확인하고, 보다 적극적으로 긍정적인 효과를 얻기 위한 과정이다. 매회 변화하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성취감은 물론 자신감을 얻을 수 있다.
촬영이 끝나면 사전관리로 고주파 온열관리가 30분 정도 진행된다. 1시간 30분가량 걸리는 전 과정 동안 사용되는 천연 순환촉진제는 지방을 분해해 사라지게 하는 제품으로 고주파 온열관리 또한 이것의 흡수를 돕기 위한 과정이다. 신진대사를 촉진해 빠른 흡수가 되도록 한다.
지방축적을 강화하는 독소를 배출하는 과정이 다음 단계로 이루어진다. 부항요법으로 몸속의 노폐물을 뽑아내고 근육의 통증을 풀어준다. 인체 내에 정체되어 있는 독소요인을 체외로 배설하는 과정이다. 본격적인 마사지 단계에 들어가면 누구나 몸의 긴장이 풀어져 가벼워지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부위별로 마사지가 진행되며 개인마다 강도와 형태가 달라진다.
1회의 관리과정이 끝나면 상담사는 홈 케어 방법을 일러준다. 김 실장은 “초기 관리기간 동안(1회~5회)은 매일 ‘항아샵’에서 관리를 받는 것이 효율적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초기 3회는 매일, 그 이후 주 2회씩 2번, 이후에는 주 1회씩 5회 관리를 받는 것이 이상적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이곳에서 사용하는 아로마 오일은 식욕억제 향성분이 있어 자동적으로 적게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대인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곳
김 실장은 현대인들은 스트레스가 많아 탈모와 열독에 시달리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며 정신적 피로회복의 필요성을 역설했다. ‘항아샵’의 프로그램은 뒷목 경추근육을 풀어주고 머리부위의 열독을 제거하는 두피관리를 서비스로 진행하고 있다. 12회 관리 중 1회와 마지막에 이러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곳에는 소아성장과 소아비만 해결을 위한 10대 프로그램, 산후 산모를 위한 탄력강화, 직장인을 위한 뱃살 집중관리, 갱년기주부를 위한 파워 업 관리시스템을 모두 갖추고 있다. 고도비만자를 위한 식욕조절플러스 관리시스템도 운영 중이다.
다이어트의 어려움과 고통을 넘어 쉽지만 건강하게 관리 받을 수 있는 현대인을 위한 토털 케어 시스템을 갖춘 ‘항아샵’은 오픈 기념으로 8월 한 달 동안 10% 할인의 혜택을 준다.
신수정리포터 jwm82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