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 에듀케이션 평촌 직영점에서 7월 11일 특목고 합격을 위한 전략 수립 설명회를 개최한다.
CMS 에듀케이션 평촌 직영점은 초등 사고력과 중등 특목, 영재학교, 경시 전문 학원이다. 작년 영재학교, 과학고에 21명이 입학했고, 민사, 용인자사(이과) 기타 자사고에 지원한 전인원이 합격을 했다. 2012년 기준, 227명이 영재학교, 특목고, 영재교육원(110명), 수학올림피아드, 과학올림피아드에서 본인의 꿈을 위한 성취를 맛보았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CMS는 학교별 설명회에서 나온 주요 내용을 요약하여 설명하고 작년 우수 실적을 낸 노하우와 올해 합격 예측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학교별, 내신수준별, 포트폴리오 수준별 학교선택 방법과 준비 방법이 많이 달라 특목고 입시는 대학입시만큼 어렵다. 즉 올해 3학년으로 특목고(외고, 용인자사고, 민사고, 상산고, 동산고, 한일고 등)를 목표로 하면서 남은 기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를 계획하는 학생과 학부모에게 소중한 정보가 될 것이다.
홈페이지(cmsedu.co.kr)의 센터별 소식과 블로그(blog.naver.com/cmspcpc)에서 상세 실적과 일정을 확인하고 설명회 및 입학테스트를 예약해야 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