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삼전건설은 ‘솔하임’이란 브랜드로 1,2,3,4차 도시형 생활주택을 성공리에 분양하였고, 올해 11월말 솔하임3차 입주를 준비하여 막바지 단장 중이다.
솔하임3차의 조기분양 마감은 인근에 대학캠퍼스가 몰려있어 기숙사 공급부족으로 인한 풍부한 임대수요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었고 완공을 앞두고 회사보유분 20세대를 분양 계획 중이다.
고려대, 성신여대 인근 솔하임 3차는 지하3층 지상19층 규모로 총192가구의 주상복합으로 구성되고 대학생과 직장인등 실수요자가 선호하는 소형평형 4개 타입으로 공급된다. 고려대학교의 학생 수는 4만여 명이고 성신여대 학생 수 2만여 명으로 총 6만 명이 넘는 거주처가 필요한 입지이다.
지하철4호선 길음역 3~4분 거리에 위치에 있고 6호선 월곡역과도 근접해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우이-신설 경전철이 완공되면 솔하임3차의 주거 및 투자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이다. 더불어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과 고려대병원, 성북구청, 이마트 등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소형주택의 세제혜택으로 각종 세금면제 혜택이 주어지며 신청금 입금 순으로 층/호수 지정 마감되고 미계약 시 신청금 전액 환불된다.
문의 02-747-8873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