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건강 미인이 대세다. 같은 키와 같은 체중의 사람 중에도 뚱뚱하게 보이는 사람이 있고 늘씬하게 보이는 사람이 있는데 그 이유는 각선미, 즉 몸의 라인 때문이다.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되기 위해서는 무조건 체중을 줄이기보다는 몸의 균형을 잡아주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이다.
“균형 잡힌 몸매 관리를 위해서는 굶거나 약을 먹어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보다는 우리의 신체 중에서 불균형이 된 곳을 집중적으로 관리해 주어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인동 문스뷰티플러스 이영식 원장은 말한다.
수많은 임상 결과 개발된 ‘뷰라인테크닉’으로 관리
이미 피부와 비만관리로 명성이 높은 문스뷰티플러스 구미본점(인동)은 이론만이 아닌, 개원 이후 7년 동안 수많은 임상 결과를 토대로 개발한 효과 높은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곳에서 진행하고 있는 ‘뷰라인테크닉’은 이 원장이 직접 개발한 기술로 몸매관리와 얼굴축소 등에서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비만관리에는 상체집중관리, 하체집중관리, 복부관리, 등관리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데 관리부위나 진행 등은 모든 회원들에게 일률적으로 적용되는 것이 아니고 개개인의 상황에 맞는 1;1맞춤관리를 한다. 모든 관리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5명의 전문피부관리사가 각자 관리하는 고객들의 스케줄이나 몸 상태 등을 살펴 그에 맞는 관리를 해준다.
임상효과와 고객만족도가 높은 프로그램만 운영
문스뷰티플러스 구미본점은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지난 2012년 경영혁신을 단행하여 임상효과가 떨어지거나 고객만족도가 낮은 프로그램은 매출감소를 감수하고 과감하게 없애고 보다 효과가 뛰어난 프로그램들로만 재정비하여 피부비만 전문점으로 탈바꿈하였다.
임산부를 위한 산모관리나 출산후 산후관리도 경영혁신을 통해서 생긴 프로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그리고 모든 프로그램은 관리전, 관리후 사진촬영을 하여 그 결과를 고객에게 직접 비교, 설명해주기 때문에 더욱더 신뢰할 수 있다.
이익금 고객에게 환원하기 위해 매월 이벤트 실시
“살이 찌는 것은 우리 몸에서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인데 개개인마다 생활습관과 체질이 달라서 살이 찌는 부위가 다른 것”이라며 “특히 노폐물과 수분이 지방 주위에 뭉친 셀룰라이트가 많으면 아무리 다이어트로 체중을 줄인다고 해도 원하는 효과를 보기 힘들다”고 조언한다. 또 셀룰라이트는 외모 뿐 아니라 우리 몸의 순환을 막아 원활한 대사 작용을 방해하기 때문에 반드시 관리를 해야 한다고.
이렇게 뭉쳐있는 근육과 셀룰라이트 제거로 몸의 라인을 살리는 것이 비만관리의 원리이기 때문에 관리를 받는 동안 무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식사도 음주와 과식만 피하면 된다. 문스뷰티플러스 구미본점에서는 고객에게 이익금의 일부를 환원한다는 취지로 10회 정기관리권마다 1회 추가 서비스와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취재 김정하 리포터 alabong@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