굶지 않고 S라인까지 만드는 ‘마녀 다이어트’
유명 연예인이 성공한 다이어트 방법이 내게도 똑같이 적용되리라고 믿는 것은 어리석은 일. 다이어트도 각자의 개성에 맞게, 체질에 맞게 해야 한다. 평소 꾸준한 운동과 식이요법 등 몸매 관리 노하우가 없는 사람들을 위해 금단비가의 ‘마녀 다이어트’를 소개한다.
체질에 맞게 균형있는 몸매 관리 중요
얼굴 축소와 체형관리로 유명한 금단비가에서 만든 새로운 개념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인 마녀 다이어트는 오운육기를 통한 체질분석을 한 후에 개인의 체질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금단비가 정자점 권영미 원장은 “체질이 감별되면 장기간의 불균형 상태를 맞춤 관리법을 통해 균형의 상태로 돌려놓을 수 있다. 어깨가 큰 목(木)형을 비롯해 하체가 약한 화(火)형, 살이 많고 습하거나 냉한 토(土)형, 전신이 단단한 금(金)형, 허벅지가 큰 수(水)형 등으로 체형을 구분해 장부의 허실에 따라 400년 전부터 내려오는 전통수기법을 응용한 골격기공파동요법으로 체질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킨다”고 소개했다.
골격기공파동요법은 기혈을 순환시켜 젊고 활력 있는 인체를 만드는 금단비가만의 비법. 이는 깨진 우리 몸의 균형을 바로잡아 생체활성화를 촉진해 체질을 근본적으로 개선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때문에 이 요법은 얼굴축소, 휜다리 관리, 얼굴 비대칭, 예쁜 몸매 관리법 등에도 두루 사용되고 있다.
금단비가 야탑점 고도연 원장은 “팔, 등, 가슴, 복부와 같은 국소 부위에 붙은 군살을 제거하는 부분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들에게도 골격기공파동요법을 추천한다”며 “금단비가의 마녀다이어트는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 몸의 균형을 맞춰 요요현상 없는 명품 몸매 만들기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불균형을 이룬 몸매나 부분별 순환 장애로 왜곡된 신체 부위를 집중 관리하면 빠른 시간 안에 전신의 라인이 살아나게 된다”고 설명했다.
식약청 건강기능식품 등록된 ‘금단미인’
다이어트를 할 때는 건강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오행(木·火·土·金·水)에 맞게 음식조절을 해야 한다. 금단비가한의원에서 10여 년 임상 데이터를 바탕으로 만든 금단비가의 ‘금단환’은 폐와 소화기의 정체되고 막힌 곳을 순환시키고 에너지대사량을 올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게 돕는다. 갓 발효시킨 유기농 곡물 효소를 첨가해 만들었기 때문에 몸 안의 불순물이 잘 배출된다.
다이어트 할 때 가장 힘든 게 바로 변비다. 금단비가에서는 올해 초 체지방 분해와 항산화 효과가 있는 ‘금단미인’을 출시한 바 있다. 배변 활동을 돕고, 체지방 분해, 항산화 효과와 콜레스테롤 감소 등의 효과가 있어 식약청에서 건강기능식품 인증을 받았다. 금단미인에는 지방 합성을 차단하고 기초대사 증신, 에너지를 생산하는 효과가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성분과 배변활동을 돕고 지방분해를 하는 L-카르니틴 성분이 포함돼 있다.
금단비가 수지점 차시내 원장은 “평소 1주일에 화장실을 2번 정도 밖에 못 가는 사람, 화장실에 가서도 잔변감이 남아서 불쾌한 사람, 만성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에게는 금단비가의 쾌변 다이어트 금단미인을 권한다”고 말했다.
그 밖에 마녀다이어트 속전속결 프로그램으로는 한 달 안에 큰 폭의 체중감량을 진행하는 ‘속전속결’ 건강을 체크하면서 무리 없는 체중감량을 위한 ‘우보천리’ 한 달에 5~7kg을 감량목표로 삼아 복잡하지 않고 간편하게 다이어트 하는 ‘자유여인’ 등이 있는데,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금단비가의 마녀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야탑점(031-707-0031), 정자점(031-711-4477), 수지점(031-265-9333)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민경 기자 mkshin@naeil.com
날씬한 몸매를 위한 Tip
다이어트의 부작용을 고민하는 사람들의 최대 고민 중에 하나가 바로 부종이다. 심장, 콩팥, 간 등에 이상이 없는데도 부종이 생기는 것을 특발성부종이라 한다. 이런 특발성부종은 몸의 기능저하 때문에 발생하는 수분대사의 불균형과 체액순환장애가 주원인으로, 비만이 되는 과정 또는 비만에 따른 이차적인 몸의 상태에 따라 생긴다. 금단비가에서는 골격기공파동요법을 이용해 여성들이 부종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다.
그 밖에 효과적으로 부종을 줄이고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는 과식을 삼가하고 염분 섭취를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체내 염분의 수치가 높아지면 삼투압현상에 의해 조직세포내로 수분이 유입되어 부종을 유발 할 수 있기 때문. 또 스트레스를 삼가고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운동과 함께 기혈순환을 도와주는 마사지를 꾸준하게 받는 것도 도움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