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는 원주시 기획공연 ‘변진섭 콘서트’를 8월 24일(토) 오후 7시에 치악예술관에서 개최한다.
''너에게로 또다시'', ''희망사항'', ''새들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는 변진섭은 80년대 후반과 90년대 초반에 서정적인 발라드풍의 가사와 창법으로 국민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가수다.
차분한 목소리와 편안한 고음처리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 줄 이번 콘서트는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수많은 대표곡들 뿐 만 아니라, 변진섭이 지닌 매력과 무대 연출을 통해 감동과 재미가 어우러진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제17회 원주 시민의 날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80년대 후반 ~ 90년대 초반의 원주시 곳곳의 모습을 담은 귀중한 영상도 음악과 함께 상영된다.
입장권은 전석 1만원으로 예매처는 원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wcf.or.kr)에서 7월 23일 오후 1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미판매분에 한하여 공연 당일 치악예술관 공연장 로비에서 현장판매도 실시한다.
원주시 관계자는 “시는 원주시민들의 문화생활의 충족을 위한 기획공연을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일시 : 8월 24일(토) 오후 7시
장소 : 치악예술관
예매 : 원주시문화재단 홈페이지(www.wcf.or.kr)에서 7월 23일 오후 1시부터
관람료 : 1만원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