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슈퍼액션쇼 <파워레인저 캡틴포스vs고버스터즈>
역대 최대의 스케일로 탄생하는 파워레인저
액션 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시리즈가 새로운 파워레인저의 등장과 함께 <슈퍼액션쇼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고버스터즈>(이하 파워레인저)로 탄생한다.
파워레인저는 역사상 최대의 공연인 슈퍼액션쇼를 가족관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공연장을 비롯하여 새로운 캐릭터, 스텝, 대본, 배우, 무대, 특수효과, 관객 서비스까지 업그레이드시켜 관객 중심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의 가장 주목할만한 점은 새로운 파워레인저를 TV 방영과 동시에 무대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과거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는 TV 방영 후에 무대 위로 올려졌지만, 슈퍼액션쇼의 제작진은 한껏 부풀어있는 가족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서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파워레인저 캡틴포스와 함께 작품을 구성하여 원작에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내용과 볼거리를 풍성하게 준비했다.
슈퍼액션쇼 파워레인저에는 실력파 제작진들이 대거 참여했다.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박효신, 성시경, 박정현 콘서트, 최현우의 매직콘서트, 뮤지컬 번개맨의 비밀 등을 만들어 냈던 국내 최정상급 제작진이 투입되어 대형 뮤지컬과 콘서트를 뛰어 넘어서는 슈퍼액션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7월 27일부터 8월 11일까지 단 2주 간 공연되는 <슈퍼액션쇼 파워레인저 캡틴포스 vs 고버스터즈> 공연은 역대 최대 스케일로 제작되어 그 규모로 인하여 오직 서울 올림픽홀에서만 공연된다. 문의 02-2261-1393~4
박지윤 리포터 dddodo@hanmail.net
영어뮤지컬>한여름 밤의 꿈 A Midsummer Night’s Dream
엇갈린 사랑 그리고 사랑의 묘약
교육과 연극의 만남을 넘어 영어와 뮤지컬이 만났다. 공연을 즐기면서 영어 공부까지, 확실하게 영어에 대한 재미를 선물할 ‘A Midsummer Night’s Dream(한여름 밤의 꿈)’.
8월1일부터 4일까지 11시, 2시, 5시 소월 아트홀 (왕십리역 9번 출구)에서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영어뮤지컬을 공연하는 세계에서 유일무이한 극단인 극단<서울>이 진행한다. 18년간 영어 뮤지컬만 전문으로 해 온 극단 <서울>이 제작한 재미와 감동의 무대. 어린이의 눈높이로 바라본 셰익스피어 이야기를 영어로 즐길 수 있다. 문의 747-0035 www.smusical.com
박지윤 리포터
전시>CrossOver 신진작가 2013전시
신진 작가들의 개성 넘치는 작품 세계
국내 신진 작가들의 내노라하는 작품이 한 곳에 모이는 ‘CrossOver 신진작가 2013전시’가7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광진구 중곡동에 위치한 삼원페이퍼갤러리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는 그래픽디자인과 일러스트레이션, 캘리그라피, 페이퍼아트 등의 시각예술 분야에서 저마다의 메시지를 품고 예술인의 길을 모색하고 있는 젊은 디자이너/작가의 특색 있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때론 센세이션적인 시각으로 실험적인 작업을 하고, 때로는 절제된 방식으로 현실을 그려내기도 해 관람객으로 하여금 유쾌한 긴장감을 유발시킨다는 것이 젊을 디자이너/작가들만의 매력. 이처럼 무한한 잠재력과 개성을 지닌 국내 신진작가들의 작품세계를 들여다보고 작가적 성향이 어떠한 방식으로 작품에 투영되었는지 작품을 통해 고찰해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작가 본연의 아이덴티티로 작품세계를 한 단계씩 구축해하고 차세대 디자이너/작가로서의 예술적 코드를 생성하려 노력하는 이들을 주목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문의 02-2217-8700
박지윤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