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동 의류 특가전, 유아용 전동차 시승회, 무료사진?인화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 가득-
프리미엄 복합쇼핑몰 하이브랜드(대표 황현욱)는 7월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여름 행사의 일환으로 7월 19일(목)부터 28일(일)까지 10일간 1층 패션관 스트리트에서‘하이키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우선 고급 아동 브랜드인 소이, 폴로키즈, 컬리수는 19일부터 25일까지 유/아동 특가전을 열고 티셔츠, 바지, 치마 등을 최대 80%이상 할인 판매하며, 프랑스 수입 브랜드인 제인앤데코는 홈 인테리어 소품 제안전을 통해 프렌치스타일의 커튼과, 쿠션, 방향제, 다양한 생활소품 특유의 앤티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유명브랜드인 띠어리 또한 하이브랜드 단독으로 F/W시즌 맞이 여성브랜드 4계절전을 열고 19일부터 24일까지 점퍼,가디건 등을 최대 80%할인하여 판매한다. 이 외에도 진열(리퍼)상품 파격 세일전을 통해 뽀로로를 비롯 유명브랜드 완구 및 문구류를 50%이상 할인 판매하고, 러버메이드 테이커롱 용기 1세트(3개)를 1,500원 파격가로 판매하는 등 아이들뿐만 아니라 주부들을 위한 공격적 마케팅 행사를 펼친다.
판매행사뿐만 아니라, 키즈 행사일환으로 유아용 전동자동차 시승회를 마련하여 벤츠, 아우디, 타요버스 등 멋진 미니전동차를 아이들이 직접 운전할 수 있도록 레이싱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어린이 감성체험 이벤트로 자신이 직접 그려 입어보는 티셔츠 그림그리기와 비즈공예를 통한 팔찌 제작, 귀여운 몬스터를 만들어 전시하는 아트토이 체험전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여름방학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더 없이 즐거운 문화행사가 될 전망이다.
여기에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행사로 캐논 인화 서비스 전문기업인 스토리세븐의 무료사진 인화,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고객이 현장에서 바로 스마트 폰을 통해 앱스토어 접속하여 스토리세븐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후, 하이브랜드 이벤트 메뉴를 클릭하여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 폰에 저장된 사진을 골라 무료로 인화해주는 서비스를 마련한다. 하이브랜드를 방문하는 가족 혹은 연인, 친구들에게는 즐거운 순간을 사진으로 소중히 간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하이브랜드 관계자는“하이키즈 페스티벌’이 방학을 맞은 어린이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 이번 행사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하이브랜드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실속 있는 쇼핑과 다양한 오감만족 문화행사를 즐기고, 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가족 모두 즐겁고 특별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