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워터파크, 체험이 있어 더 재밌다!
샌드아트, 치즈 피자체험 등 풍성 … 호국 보훈의 달 맞아 무료 입장 이벤트까지
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가 6월 연휴를 맞아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선보이며 나들이족을 유혹하고 있다.
* 테딘워터파크가 6월 6일(목)~9일(일) 선보이는 ‘샌드아트’ 체험전
테딘워터파크는 6월 6일(목)~9일(일) ‘사파이어’ 세미나실에서 모래를 이용한 예술인 ‘샌드아트’ 체험전을 선보인다.
엄마 아빠와 함께하는 샌드아트 어린이 공연 <모래가 들려주는 이야기>는 스토리텔링 기법이 가미된 흥미로운 공연이다. 빛과 모래를 이용해 아름다운 그림으로 이야기를 풀어나가 나이·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은 소인 1만5000원 대인 8000원이며, 워터파크 및 콘도 이용고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피자·치즈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이용요금 1만5000원으로 직접 만든 피자를 포장해갈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크리스탈’ 세미나실에서 진행되며 6월~8월 주말 및 공휴일 동안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다.
테딘워터파크가 마련한 통 큰 할인은 덤이다.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국가유공자 및 참전용사는 6월 한 달간 무료입장 가능하며, 동반 4인까지 50%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중부권 최대 규모 워터파크인 테딘워터파크는 한 달에 걸친 휴장 기간 동안 편의시설을 대폭 늘리고 5월 3일 전면 개장했다. 힐링쉼터, 카페테리아, 키즈존을 신설했으며 망고새우라이스 등 다양한 음식이 있는 푸드코트도 업그레이드 된 맛으로 인정받고 있다.
테딘패밀리리조트의 다양한 할인프로모션과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041-906-700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