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보정브라 ‘엑사브라 부천점’ 오픈
브라착용 하나만으로 가슴을 디자인 한다
가슴근육자극, 가슴 주변 흩어진 지방으로 볼륨 키워 … 체형관련 속옷 카운슬링 서비스
외모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이제 여성의 몸 가꾸기는 아름다움을 지키는 기본이 되었다. 특히 그중에서도 젊음과 건강을 상징하는 반듯하고 풍성한 가슴은 옷맵시는 물론 자신감을 찾아주는 또 하나의 상징이다. 이미 이탈리아와 일본에서 시작한 기능성보정브라가 그래서 인기다. 성형수술 없이도 가슴근육자극과 가슴주변지방 몰입으로 원하는 가슴과 라인을 찾아준다는 엑사브라 부천점이 궁금하다.
부천과 인천지역 주부들이 가슴에 관심 많다?
상동역 5번 출구 앞. 이곳 분위기가 얼마 전부터 럭셔리해졌다. 보기만 해도 우아한 여성 전문 살롱이 문을 열었기 때문이다.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디자인의 브라 전문샵이 여성들을 설레게 하는 곳. 바로 기능성보정브라 엑사브라 부천점이다.
엑사브라는 일반 맞춤식 속옷과는 기본부터 달라 더 관심이 간다. 기존 패션 속옷이 단순히 몸 사이즈에 따라 브라를 선택했다면, 개인마다 체형에 맞는 피팅 카운슬링을 통해 제안되는 엑사브라는 브라 착용만으로 작거나 쳐진 가슴을 풍만하고 아름답게 키워주는 기능성 보정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엑사브라 부천점 백윤경 점장은 “엑사브라 인터넷쇼핑몰 구매율이 부천과 인천지역에서 매우 높게 나타나 상동신도시에 부천점을 열게 되었다. 그만큼 최근 신도시 여성들이 자신의 몸 관리와 맵시에 관심과 투자가 늘고 있다는 것은 자신의 몸을 더욱 사랑하고 소중히 여긴다는 증거”라고 말했다.
근육과 흩어져 있는 지방을 모아 아름다운 가슴을 키우다
엑사브라는 란제리의 고장 이탈리아의 디자인과 일본의 기능성 특허를 갖춘 속옷이다. 따라서 그 원리는 브라 착용을 통해 가슴근육인 대흉근을 자극하고, 주변의 지방을 모아 가슴을 키워 수술 없이도 풍만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드는 데 있다.
이를 위해 엑사브라 구조는 다양한 체형에 적합한 라인들을 적용해, 특허 받은 리프트 업 패널과 기능성 특수구조를 갖추었다. 또한 활동성이 많은 주간 전용 브라 외에도 와이어와 후크를 없애고 크로스구조와 3중 패널을 가미한 수면전용 브라를 야간에 사용하도록 했다. 낮에 모아주고 올려준 가슴근육의 기능성과 보정을 야간에도 계속 유지하기 위해서다.
그렇다면 얼마나 사용해야 변화를 볼 수 있을까. 백 점장은 아이 모유수유 때문에 가슴이 짝짝이어서 고민하던 중, 2년 전 엑사브라 사용권유를 받았었다고 한다. 피팅을 통해 적합한 라인을 제안 받고 사용한지 2~3개월 후, C컵이던 가슴이 그 다음 컵인 D로 변화되면서 지금은 E에서 F컵으로 착용한다. 또 불균형이었던 가슴 모양도 완화되었다. 엑사브라 부천점을 열게 된 이유도 자신의 체험 때문이라고.
가슴보정을 위한 카운슬링 서비스
엑사브라에 가면 먼저 설문지를 통해 자신의 체형 체크를 한다. 이후 피팅 매니저로부터 상세한 상담서비스를 받는다. 특히 피팅실 상담에서는 엑사브라의 원리와 그에 따른 라인별 제품 소개 외에도 가슴과 관련한 본격적인 카운슬링 서비스를 받는다. 기존 브라착용의 문제와 향후 몸에 맞고 가슴을 키우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다.
따라서 피팅 과정은 기존에 가졌던 가슴에 대한 무관심과 콤플렉스를 자신감과 용기로 바꿔 주는 흔치 않는 서비스 기회이다.
백 점장은 “피팅에서는 기존 브라의 바스트 언더라인을 교정하고, 키울 수 있는 근육과 허리와 등 가슴인근 부위의 지방을 설정하게 된다. 이 과정이야말로 그동안 자신도 몰랐던 숨겨진 바스트 키우기 가능성을 발견하고 보정 계획 등을 컨설팅 받는 소중한 체험”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피팅에서는 가슴을 키우기 위한 브라 착용법과 근육관리, 지방 모으기 등 유지관리법을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엑사브라에서는 브라 외에도 여성의 맵시와 몸 균형을 잡아주는 다양한 기능성 이너웨어 상담도 가능하다.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Tip 엑사브라가 권하는 보정하면 좋을 여성 바스트 체형
* 가슴이 작고 납작해 볼륨감이 부족하다
* 가슴 크기가 서로 달라 고민이다
* 가슴이 매우 커서 브라 컵으로 수용하기 힘들다
* 평소 가슴을 브라 와이어가 짓눌러 불편하다
* 가슴골이 안 생겨 파인 옷을 입어도 만족하기 힘들다
* 가슴이 서로 떨어져 벌어진 느낌이 크다
* 브라를 하면 숨이 차고 체한 느낌이 들며 순환에 지장을 받는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