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글로벌도서관,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
의왕시 글로벌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하는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7월 22일부터 7월 25일까지 시민들이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배우고 이것을 다시 자녀 독서생활에 적용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책과 노니는 집’강좌를 운영한다.
8월5일부터 8월8일까지는 매일 10시에 초등학교 4~6학년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영어 도서학교’를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7월 21일부터 8월 25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에는 온 가족이 영화를 감상할 수 있도록 ‘가족영화관’을 운영하며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초등학교 1~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독서특강’을 개최한다.
글로벌도서관 프로그램의 참여를 원하거나 프로그램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도서관(031-345-3695)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왕도시공사 ‘경영혁신 우수기관’ 선정
''의왕시민의 행복 파트너''를 경영 목표로 내걸고 출범한 의왕도시공사가 설립 2년 여 만에 ‘2013년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상 및 CEO공로상’을 수상하였다.
의왕도시공사는 6월 25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공기업학회 주최 ''2013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 공모 평가에서 우수기관 선정과 함께 ''CEO공로상''을 수상했다.
2011년 설립된 의왕도시공사는 출범 직후부터 조직 내에 자발적인 사회봉사 활동기구를 구성하여 다문화가정 공부방 운영, 저소득층 청소년 교복지원 사업, 장애인 농구교실 운영, 여성대학 봉사단 운영 등 총 11개 분야에 대해 182회에 걸쳐 자원봉사활동을 전개해왔다.
의왕도시공사는 이러한 체계적이고 솔선수범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한 나눔 경영 실현''을 인정받아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특히 의왕도시공사 임직원들은 자발적인 불우이웃돕기 후원금 조성 및 공휴일, 휴무일 또는 일과 후 불우이웃에 대한 자원봉사, 환경정화 활동 등을 꾸준히 실천한 사례가 입증돼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