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예천군 호명면 한맥골프장길 일대, 220세대의 국내 최대 레저형 전원주택단지인 ‘한맥C.C.&노블리아’는 골프장도 이용하고 전원생활도 누릴 수 있는 골프빌리지로 자연 속에서 노후를 즐기면서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다는 특색 때문에 은퇴자의 여유로운 생활터전으로, 또 세컨드하우스로 최근 더욱 크게 각광 받고 있다. ‘노블리아 빌리지’의 가장 큰 특징은 입주민들이 골프장과 부대시설을 맘껏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입주자들에게는 주중∙주말 구분 없이 한맥CC를 3만원에, 동반2인은 50%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또 클럽하우스 내 사우나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은 다양한 레저의 천국으로 탈바꿈 중이다. 골프장 주변으로 조성된 산책로와 등산로는 입주민들의 가장 인기 있는 레저 코스로 자리잡았고 산악임도를 활용한 산악자전거(MTB)와 산악승마도 즐길 수 있다. 여름에는 단지 바로 앞 낙동강 상류인 내성천이 강수욕장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수상스포츠 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이처럼 골프, 레저, 휴양 등 다양한 혜택으로 나만의 주거기능은 물론 가족, 친지,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세컨드하우스로도 손색이 없다.
현재 한맥개발㈜는 ‘한맥C.C.&노블리아’ 전원주택단지 내 잔여필지 33필지에 대한 선착순 특별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택지면적은 233㎡(70평대)~590㎡(178평대)까지 다양하며 주택은 토지 구입 후 입주자가 개성과 취향을 살려 지을 수 있다. 기반 공사인 도로, 통신, 전기, 수도 등은 이미 지중화 작업으로 완료되었기에 추가적인 공사나 비용 부담도 크게 줄이며 주택 시공을 할 수 있다. 주택 설계나 시공에 대해서도 미리 준비된 다양한 주택 설계도를 제공해 시공까지 책임지는 총괄적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평당 약3백만원에 선착순 특별분양중이다. 문의:031-776-5400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