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안전한 오아시스에 있는 듯 편안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쥴리크의 스파 프로그램은 미국, 일본 등 전 세계 20여 개국이 넘는 해외에서 신뢰를 얻고 있다.
쥴리크 앤 발미 스파의 관리프로그램은 쥴리크 웰네스 생츄리데이 스파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있다. 기계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전문 테라피스트의 손길로 혈액순환을 촉진해주고 독소를 배출하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준다. 이와 더불어 활력과 기를 불어넣어주고 불필요한 셀룰라이트를 감소시켜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게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호주를 대표하는 글로벌 내추럴 오가닉 스킨케어 브랜드인 쥴리크와 5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미국의 에스테틱 전문 브랜드 크리스틴 발미 제품은 관리할 때 사용하는 기초화장품 브랜드들이다. 쥴리크 제품은 오로지 쥴리크 제품만을 위한 유기농 직영농장이 남호주 애들레이드에 있어 그곳에서 수작업으로 재배한 허브로 제품을 만든다.
제품 속에는 고농축의 허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트리트먼트를 받으면 식물의 리빙 에너지가 피부에 그대로 전달된다. 크리스틴 발미 제품 역시 천연 효소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할리우드 스타들 사이에서 입소문난 기초제품이다.
이러한 우수한 제품을 바탕으로 쥴리크 앤 발미 스파에서는 무제한 슬리밍 월 이용권을 1회 체험가 12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청담점과 잠실점에서 동시에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