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첫 학기 마무리와 초등생 자녀를 둔 학부모의 올바른 역할 전해
전국 초등학교의 수업 부교재로 사용되는 아이스크림(i-Scream)에서 만든 초등 가정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이 인천 지역 초등 학부모를 대상으로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6월 29일(목), 인천예술회관에서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강연회에서는 학부모의 주요 관심사인 자녀의 공부 습관 형성과 얼마 남지 않은 1학기 학습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한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교육전문가 유정림 소장(더 베스트 HRD 연구소)의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맞춘 성공적인 초등학습 전략’ 특별 강연과 올바른 학습 습관 형성은 물론 학교 성적 향상을 돕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습법 소개가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유정림 소장은 20년 이상 교육 현장에서 초등 학습법 연구활동은 물론 학부모와 학생 대상의 학습 컨설팅을 진행해 온 초등교육 전문가로, 실제 두 자녀를 명문대에 입학시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소장은 “아이의 평생 학습 습관은 초등학교 때 만들어진다. 아이가 초등시절부터 학교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가정 학습 환경을 조성해 줘야 하는 것이 엄마의 역할”이라며, 초등생 가정학습에 있어 학부모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본 무료 강연회에 참석하는 학부모들에게 소정의 사은품과 아이스크림 홈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사전 예약은 필수다. 강연회 참여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www.home-learn.com)공지사항 게시판과 문의전화 (070-7423-7887)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초등학교 99%에서 활용하는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로 만든 학습 콘텐츠를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전용컴퓨터에서 전문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아이가 안전하고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 초등 학습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