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의 사랑과 화합, 이해의 마음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구성된 가족 뮤지컬. 바쁜 현대의 부모와 자녀에게서 생길 수 있는 서로 간의 문제를 재미있는 드라마로 구성해 아이들이 쉽게 공감할 수 있도록 했다.
독창적인 캐릭터 영웅 아빠와 평범한 아빠를 원하는 수락이의 모습은 현대 사회의 아들과 아빠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준다. 이들의 모습은 팬티 하나를 입는 것으로 우스꽝스런 모습의 슈퍼 영웅이 되는 아빠는 원색적이고,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표현되어진다. 아들의 시각으로 본 일하는 아빠의 모습이 그렇게 비춰진 것.
아들은 평범하고 작고 초라한 모습이다. 이는 아빠가 함께 하지 않는 외롭고 소외된 아이의 모습을 상징한다. 이처럼 <초강력 아빠 팬티>는 부모의 부재와 자녀의 소외감을 사랑과 관심이라는 키워드로 풀어내 정서적 안정과 유대감을 불러오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새로운 종합무술인 마샬 아츠 퍼포먼스로 무장된 악당들의 모습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웅 판타지와 전형적인 악당들로서 코믹하면서도 화려한 볼거리를 보여줄 것이며, 다양한 노래와 춤으로 아이들을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참고로 아티스트그룹(http://artistgroup.co.kr)에 공연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해 차기작품 초대권 및 협찬사 물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공연 마지막까지 유효함)를 하고 있다. 평일 단체 11시, 금 2시, 토/공휴일 11시, 일 1시 공연이며 전석 2만 원. 장소는 동서울아트홀(오픈 런 공연)이다.
문의 (02)3436-7777
피옥희 리포터 piokhee@empas.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