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 힐링캠프, 최고급 모던하우스 ‘예그리나 전원마을’
내 마음 속에 그리던 집 ‘예그리나’
나만의 멋진 모던스타일 복층 전원주택…정원, 텃밭, 지하주차장
집이 투자나 자산 가치에서 점점 멀어지는 요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고 도심의 소음과 번잡함에서 벗어난 전원주택을 선호하는 30~40대 수요층이 늘고 있다. 하지만 생활의 불편을 감수하는 전원생활이라면 의미가 없을 듯. 예그리나 전원마을에서는 걱정 없이 자연 속에 묻혀도 좋다. 전원주택의 로망은 실현되고, 편리한 생활은 그대로 누릴 수 있다.
■‘예그리나’의 자연- 풍요로운 자연 속 힐링을 누리다
예그리나 전원마을은 화성시 정남면 계향리에 30여 가구의 단지형 전원주택으로 분양된다. 이미 옆에 함박전원마을과 봉황마을 60여 가구가 전원생활을 누리고 있는 곳. 예그리나까지 입주하면 화성시에서 가장 규모가 큰 고품격의 전원주택단지가 완성된다.
마을에 들어서자 싱그러운 공기와 초록의 향연에 도심에서 묻혀온 스트레스는 멀리 날아간다. 함박산 품에 푹 안겨 있는데다, 봉황이 알을 품고 있는 형상에서 비롯됐다는 그 명칭처럼 자연이 삶 깊숙이 들어왔다. 집집마다 싱싱하게 가꿔놓은 텃밭, 파란 잔디, 허드레지게 핀 철쭉꽃이 지나가는 객(客)을 유혹한다. 꿈에 그리던 주택들이라 발걸음을 재촉하기 힘들 정도. 정서적 안정감 속에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지친 일상이 재충전되리라는 생각에 부럽기만 했다. 주위를 돌아보니 높지 않은 산인 함박산에는 지형을 잘 살린 등산로가 마련돼 있다. 1시간 반 정도 소요되는 산책 또한 옹골찬 건강을 선사할 것이다.
분양중인 집터에서 바라보니 오직 명당에서만 가능할 경치가 펼쳐진다. 햇살을 한 가득 들여놓고 계절이 지나가는 모습을 한 눈에 바라볼 수 있겠다. 편안하기 그지없는 내 집은 그야말로 제대로 된 힐링캠프가 된다.
■‘예그리나’의 스타일 - 3억8천~4억2천만원대 분양가로 맞춤 설계한 나만의 집
나만의 독특한 색깔과 스타일을 담아내는 주거공간에 대한 꿈은 아파트와 같은 찍어낸 구조에서는 불가능했다. TV 드라마, 영화에서나 보던 모던 스타일의 멋진 주택인 예그리나는 꿈을 실현시켜준다. 내 취향대로 설계해, 거실과 방 등을 쓰임새에 따라 자유자재로 꾸밀 수 있다.
그러면서도 홀로 고립된 전원주택이 아닌 단지형이라 건축비는 훨씬 저렴하다. 대지 150여 평에 지하주차장까지 있는 30평대 복층 건물을 3억8천~4억2천만 원이면 분양받는다. 인근 수원이나 동탄신도시의 비슷한 평형대의 아파트 가격이고, 대출을 조금 받으면 전세가로도 살 수 있는 가격이다.
무엇보다 친환경 주택단지라는 말에 귀가 솔깃해졌다. 환경오염으로 인한 아토피나 갖가지 질병들로 고생한다면 내집이 바로 건강지킴이가 될 것이다. 지열냉난방 시스템이 도입돼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의 하나. 한겨울에 난방과 온수를 마음껏 사용해도 14~15만원이면 충분하다.
■‘예그리나’의 입지 - 편리한 교통·편의시설, 도심 생활도 품었다!
예그리나 전원마을은 도심으로의 접근성에서도 뛰어나다. 과천~봉담간 고속도로의 정남IC, 향남IC에 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 이를 이용하면 경부·서해·중부고속도로, 수인산업도로 등으로 진입이 수월해, 서울·수원·인천 등 수도권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어느 지역으로라도 출퇴근이 용이한 위치다. 실제로 수원역, 영통역, 동탄신도시까지는 15분 이내에, 서울 양재까지도 40분에 갈 수 있다. 대중교통 역시 편리하다. 지하철1호선 병점역과 불과 10분 거리이다. 병점, 수원역, 팔달문 등을 경유해 수원경기대까지 가는 버스 종점이 단지 앞이라 버스이용에도 불편함이 없다.
화성의 대표적 신도시인 향남신도시가 지척에 있어 대형마트 및 주변 상가, 병원 등 여러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걱정 없다. 어린 자녀가 있다면 도보 가능한 곳의 사설유치원과 정남초 부설 유치원을 이용할 수 있다. 정남초는 학교 자체 셔틀로 초등생과 유치원생의 등하교를 돕는다. 인근에 정남중도 함께 있다.
‘예그리나’는 ‘사랑하는 우리사이’라는 순우리말이란다. 예그리나 전원마을의 삶은 이름 그대로 사랑과 웃음이 가득한 ‘우리 사이’를 만들며, 자연 속 힐링을 약속할 것이다.
위치 화성시 정남면 계향리 산 14-1번지
문의 031-366-6358/011-223-1545
권성미 리포터 kwons0212@naver.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