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연주실력과 탁월한 해설능력을 겸비한 피아니스트 조재혁이 오는 5월 18일 토요일 평촌아트홀에서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숨은 음악 찾기’라는 제목으로 공연을 갖는다.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조재혁만의 창의적인 관점으로 음악 속에 숨어 있는 흥미로운 사실과 연관성들을 연주자가 직접 말로 풀어냄과 동시에 연주까지 선보이는 공연이다. 또한 음악적인 전문 지식이나 역사적 배경에 대한 설명 보다 작품에 사용된 화음들이 주는 느낌, 작품과 작품, 작곡가와 작곡가 사이의 연관성 등을 중심으로 클래식음악의 묘미를 전달하는데 중점을 두고 설명할 예정이다.
연주가, 해설가, 방송인, 그리고 대학교수로 폭넓은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아니스트 조재혁은 이번 평촌아트홀 공연을 위해서 특별히 프로그램에 직접 ‘내가 가장 좋아하는곡들’이라는 부제를 달고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바흐, 모차르트, 쇼팽, 리스트(슈만의 곡을 편곡), 드뷔시, 발라키레프로 바로크, 고전주의, 낭만주의를 거쳐 러시아 국민악파까지 총망라한 이번 공연은 피아니스트 조재혁만의 흥미로운해설과 함께 한자리에서 음악사조까지 훑을수 있는 한권의 음악교과서와 같은 공연이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시간은 오후 5시이며 관람료는 VIP석 3만원, R석 2만원, S석 1만원.
문의: 02-2051-217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