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가 5월 3일 그랜드오픈 후 이용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한 달여간의 휴장기간을 거치며 리모델링을 진행한 테딘워터파크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키즈존과 카페테리아를 신설하고, 테라피센터와 힐링쉼터를 만들어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가족중심 휴양지로 새 단장했다.
* 시설을 새롭게 단장하고 고객맞이에 나선 테딘패밀리워터파크
푸드코트와 레스토랑은 한층 향상된 맛과 분위기를 자랑해 다방면에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유럽의 나라를 연상하게 만드는 실내외 각 푸드코트는 전체적으로 워터파크의 콘셉트와 조화를 이뤄 마치 유럽을 여행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한다.
테딘워터파크는 리모델링 오픈을 기념함과 동시에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어버이날인 5월 8일(수)~12일(일) 60세 이상 무료입장을, 스승의 날인 5월 15일(수)~19(일) 교직원들에게 5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월 17일(금)~19일(일) ‘사파이어’ 세미나실에서는 가족고객들을 위해 모래를 이용한 예술 ‘샌드아트’ 체험전도 준비했다. 스토리텔링 기법이 가미된 흥미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향상시킨다. 이용요금은 소인 1만5000원 대인 8000원이며 워터파크 이용고객 및 콘도 이용고객은 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테딘워터파크 홈페이지(www.tedin.co.kr)를 참조하거나 전화(906-7000)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김나영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