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전자정보기술원(원장 안병화)이 운영 중인 구미시 창업보육센터가 우수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진 예비창업자 또는 창업 3년 미만의 기업을 대상으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구미시 창업보육센터는 경북도내에서 유일하게 지자체가 주관하고 지역 핵심 R&BD 지원기관인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이 운영하는 차별화된 추진체계를 바탕으로 2012년 입주기업 총 39개 기업(신규 14개)이 전년대비 연간 약 200억 매출에 10명의 고용창출을 일궈 내는 성과를 올린바 있다.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하는 기업은 기술경영 컨설팅 및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을 제공받을 수 있고, 기업인증 지적재산권 제품·품질 인증 시제품 제작 및 마케팅 등에 대한 지원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미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은 구미전자정보기술원의 기업지원정보, 네트워크 및 인프라를 활용할 수 있고 입주시 바로 ‘구미벤쳐기업육성촉진지구’에 해당되어 다양한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것도 강점.
구미시 창업보육센터 입주에 관심 있는 기업이나 창업자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gumibc.or.kr)에서 관련 공고를 숙지하고 참가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5월 28일까지 센터에 제출해야 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