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건강가정지원센터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한다.
4일(토)에는 광덕산환경교육센터에서 온가족이 함께하는 토요돌봄 프로그램 ‘봄길 걷기’가 진행되었다. 5월 11일(토)에는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지역 내 역량 있는 리더가 되기 위한 ‘지역리더양성교육’이, 5월 15일(수)에는 ‘가족댄스테라피’가 진행될 예정이다.
25일(토) 홍성군 충청남도청 문예회관과 야외광장에서는 ‘2013년 가족사랑, 가족행복축제’가 진행된다. 도내 가족관련 유공자 표창, 충남도민연합합창 등의 기념행사와 샌드애니메이션, 난타, 스포츠댄스, 오카리나 등 문화공연과 한국을 비롯한 베트남 중국 필리핀 러시아 등의 전통음식을 먹을 수 있는 푸드카페와 가족체험부스 등의 행사가 펼쳐진다.
28일(화) 오후 2시 30분에는 2013 가정의 달 및 개소 9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가족정책 운영방향 및 건강가정지원센터 경영혁신을 위한 발전방안’이라는 주제로 2013 건강가정 정책포럼이 진행된다. 프로그램 문의 및 신청은 홈페이지(http://cheonan.familynet.or.kr) 또는 전화(070-7733-8308)로 하면 된다.
남궁윤선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