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초등학교의 수업 부교재로 사용되는 아이스크림(i-Scream)에서 만든 초등 가정학습 프로그램 아이스크림 홈런(Home-Learn)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의 성공적인 초등 시절을 위한 올바른 엄마의 역할 등을 전하는 학부모 초청 특별 강연회를 개최한다.
이번 강연회는 5월 14일(화), 23일(목), 27일(월) 총 3회에 걸쳐, 각각 송파구 서울시 교통회관, 목동 방송회관, 경기도 용인 롯데마트 수지점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변화하는 입시 환경에 따른 성공적인 초등 학습 전략’을 주제로 교육전문가 유정림 소장(더 베스트 HRD 연구소)의 특별 강연, 공부 습관 형성과 학교 성적 향상에 대한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습법 소개가 각각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히 특별 강연을 진행할 유정림 소장은 20년 이상 교육 현장에 몸담아 오며 초등 학습법 연구활동과 함께 학부모와 학생 대상의 학습 컨설팅을 진행해 온 교육전문가이다. 자녀와의 행복하고 합리적인 관계 형성을 철학으로 하며 학교 공부 중심의 가정 학습 지도로 두 자녀를 명문대에 입학시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유정림 소장은 강연에 앞서 “이번 강연회를 통해 변화하는 대학 입시 흐름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함께 내 아이가 성공적인 초등 시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엄마의 역할, 가정학습 지도 시 주의해야 할 점 등 두 자녀를 키운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생생한 학습 노하우를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은 학습지, 방문교사의 형식적인 주 1회 학습관리에 그쳤던 가정학습의 한계나 주입식 학원 강의의 수동적인 틀을 벗어나, 아이스크림의 노하우로 만든 학습 콘텐츠를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전용컴퓨터에서 전문 선생님의 일대일 개별 맞춤 학습관리를 받으며 아이가 안전하고 즐겁게 공부하는 습관을 기르고 성적 향상을 꾀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으며 인기 초등 학습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강연회 참여는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www.home-learn.com)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문의전화(070-7423-789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