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는 시외버스 교통카드 활성화를 위해 31일까지 교통카드 사용자에 대해 캐시비카드 무료증정과 함께 무작위 추첨을 통한 교통카드 무료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시비 카드 무료증정은 5월 한달간 캐시비카드 이용자에 한하여 5만원이상 사용 영수증 제출시 선착순 100명에게 교통카드 1매(1만원 충전)를 무료제공 한다는 내용이다. 영수증 제출 및 교통카드 증정장소는 전주시외터미널 內 도토리 매점이다.
캐시비 당첨 이벤트는 같은 기간 시외버스 이용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교통카드 1매(5만원 충전)를 무료제공하며, 당첨일은 6월 5일(당첨자확인:www.bustargo.or.kr)이다.
시외버스 교통카드는 시내버스와 같이 교통카드(선,후불 카드)를 사용하여 별도 승차권 구입 없이 도내 주요 터미널에서 시외버스를 탑승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전북도는 도내 버스 이용객 편의를 위해 지난 4월 8일(월)부터 도내를 운행하는 152개 노선에 시범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6월부터는 도내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도외지역은 연차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교통카드 사용시 요금 처리가 잘못 되거나,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영수증에 표기된 민원 안내센터(1644-1373)로 전화하여 처리하면 된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