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동청소년수련관에서는 세대통합, 화목한 가정, 우리가 만드는 아름다운 하모니 만들기 ‘가족의 탄생 O.S.T’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가족의 탄생 O.S.T(Orchestra Sound Team)는 가족들 간의 주말 프로그램으로 세대 간의 문화적 차이와 견해를 이해하고 나눔을 실천하여 세대화합 및 가족의 기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총 8회 차로 월 1회 운영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5월18일 시작한다. 가족문화체험 활동은 9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공예, 푸드테라피, 레크레이션, 가족 간 의사소통 방법, 제과제빵 등으로 이루어진다. 악기연주는 10시30분부터 시작하며 바이올린, 첼로, 플롯, 클라리넷, 통기타, 클래식 기타 등 다양한 악기 참여가 가능하다. 초보 참여자인 경우에는 통기타 또는 클래식 기타를 활용하여 쉬운 코드로 시작, 오케스트라와 합주할 수 있도록 수업이 이루어진다. 마지막 회 차에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한 연주회가 진행된다. 연주회 참여자는 봉사활동 확인서가 발급된다.
초중고 자녀를 둔 2인 이상 가족이면 참여가 가능하며 선착순 30명으로 마감한다. 참가비는 모든 활동 포함 13,000원. 신청 및 접수방법은 시립목동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로 하면 된다.
문의 02-2642-1318(내선 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