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국대앞 죽전역 부근에 위치한 복층식 ''휴먼시티''가 회사보유분 잔여분 분양중이다.
휴먼시티’는 1인 가구가 늘어나는 현실을 잘 반영한 오피스텔로 인정을 받아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휴먼시티는 3월 입주를 시작하여 잔여 물량만 남아있는 상태로서 복층형 구조로 (층고 4M)로 투룸처럼 사용할 수 있어 임대수요자들이 매우 선호한다. 또한 맞춤형 최신식 호텔급 풀옵션을 갖췄다. 벽걸이 TV, TV 장식장, 냉장고, 드럼세탁기, 에어컨, 책상, 의자, 전기밥솥, 청소기, 1,2층 소파, 전자레인지, 공기청정기, 쿡탑, 디지털 도어록, 붙박이 장 등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다보니 입주자들의 만족도가 높다. 3분거리 죽전역과 보정역의 더블 역세권과 정자역으로 진출입이 쉽다.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수서간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수원IC 등을 이용할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죽전카페거리, 신세계, 이마트, 죽전 아울렛등 문화, 편의 시설이 인접해 있어 투자가치를 더해주고 있다. 단지 앞으로 탄천이 흐르고 있어 주변환경도 우수하다.
휴먼시티하우스’는 약 3천만원대의 소액투자로 월 50만원 이상의 임대 수익을 누릴 수 있어 기대가치가 높다.
문의 031-889-747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