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역(가칭) 5m거리에 위치한 대우푸르지오시티는 ‘국내 최초로 투자안심 보장제’를 전격 시행한다. 1년6개월 동안 매월 70만원을 확정 지급한다. 투자수익률은 9.5%다.
최근 시중의 투자자금이 저금리 기조를 대체할 수 있는 수익형 소형오피스텔로 몰려들고 있다. 장기적 경기침체로 은행금리 2~3배의 임대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사회구조도 변하면서 1~2인 가구의 증가도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이런 변화 속에 대우건설은 광교에서 전용면적 21㎡~26㎡ 소형위주의 오피스텔을 분양한다. 임대수요가 풍부한 1~2인 가구를 겨냥하기 때문이다.
대우푸르지오시티가 입주하게 되는 광교에는 20여만 개의 새로운 일자리가 창출된다.
경기도청 수원지방법원검찰청 등이 이전한다. 광교테크노밸리, 첨단바이오특화단지 등이 이미 완공됐다. 경기대와 아주대,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아주대학병원 등 교육시설 및 의료시설이 들어서 있다. 세계적인 하드디스크드라이브 제조업체 씨게이트코리아와 씨게이트디자인센터가 이미 준공했다. CJ제일제당이 R&D센터를 신축중이다. 삼성전자역시 기존 디지털시티에 1만 명 정도가 추가 근무하게 되는 글로벌R&D센터를 신축한다.
‘광교대우푸르지오시티2차’ 분양가는 1억3천만원대. 계약금 10%. 중도금무이자 50% 지원한다.
분양문의 : 031-609-9274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