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에서도 커피 맛 좋기로 소문난 ‘커피볶는 곰’. 규모는 크지 않아도 그윽한 커피 향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어우러진 로스터링 카페다.
2012년 강남구 선정 아름다운 간판 및 서울시 좋은 간판 은상에 빛나는 귀여운 간판부터 남다르다. 안으로 들어서면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십 공식 커피머신이었던 ''라마르조꼬 4그룹''과 미국 디드릭사의 ‘전동식 로스터기’, NASA에서 사용하는 ‘에버퓨어 정수기’ 등 커피 맛을 좌우하는 전문장비들이 위용을 자랑한다. 커피향미 튜닝 및 업그레이드 기기 ‘애프터버너’도 이곳만의 자랑.
이 외에도 커피 맛의 98%가 물에 따라 좌우된다는 현성주 대표의 커피철학처럼 정수방식을 두 가지로 구분해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생두 감별사에게 검증받은 신선한 제철 생두를 사용, 원하는 품종(브라질, 브룬디, 케냐, 니카라과, 코스타리카, 르완다)과 4개의 추출기구(고노, 케멕스, 에어로, 에스프로)를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직접 반죽해 만든 와플과 브라우니, 풍미 깊은 팥죽 등 사이드 메뉴도 다양하다.
이곳에서 신선한 원두를 직접 구입할 수도 있고, 비정기적으로 커피교실도 열린다.
위치: 한티역 1번 출구. 도곡초등학교 인근(강남구 대치4동 923번지 1층)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10시
문의: 02-6242-2113, www.coffeegom.co.kr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