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IC 3분 거리의 용인 기흥구 신갈오거리에서 실투자금 2천만원대 풀옵션 복층 오피스룸 ‘신갈 베스트빌’을 분양한다. 건물 토지 개별등기 분양과 함께 1년 임대확정 수익증서를 발행해 수익을 보장한다. 2013년 7월 준공 예정으로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신갈 베스트빌’은 차별화된 복층 구조로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드럼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전기쿡탑, 책상, 붙박이장, 디지털 도어락 등 호텔급 풀 옵션을 갖췄다.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쉬워 서울까지 40분 내외로 출퇴근이 가능하고 강남권으로는 15분대에 진입할 수 있다. 상갈역과 기흥역 중간 지점에 위치해 분당선 역세권 호재 지역 안에 있다.
신갈오거리는 교통과 상권의 중심지역으로 직장인과 대학생은 물론 상권 종사자들까지 임대 배후 수요가 탄탄하고 풍부하다. 루터대학, 강남대, 경희대, 삼성LED, 동아제약, 두산, 일양약품, 강남병원, 수지삼성병원, 경기도립의료원 수원병원, 경기도박물관, 백남준아트홀 등이 들어서 있고 인근에 롯데마트가 들어설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용인 기흥구 상갈동 10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선착순 20세대에 한해 TV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분양문의 031-287-0007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