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학교 평생교육원이 CEO아카데미를 개강한다. 4월 2일 개강하는 이 과정은 지역 기업인과 공공기관 간부 그리고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정환 주임교수는 "최고경영자를 위한 과정들이 많지만 단순하게 강연만 듣고 동호인 모임을 통한 네트워킹에만 몰두하는 것이 아쉬웠다. 안양대 CEO아카데미는 자기 개발과 조직의 발전을 위해 진지하게 공부하고 네트워킹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리더를 위한 과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4월 2일부터 6월 18일까지 12주간 매주 화요일 오후 6:30분 부터 9:00까지 강의와 토론을 통한 수업이 이루어진다. 수업은 전용 강의장인 안양대학교 CEO ROOM에서 스피치훈련 등 자기표현 능력과 비지니스 트렌드 파악, 문화와 예술에 대한 이해를 돕는 인문학 강의 뿐 아니라 기업의 마케팅 능력 강화 등 CEO와 기업을 위해 실용적인 강의들로 마련됐다.
학교 측은 수료후에도 참여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경영컨설팅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수료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경영 컨설팅(마케팅부문)과 100만원 상당의 온라인홍보를 제공한다. 접수는 안양대학교 홈페이지에서 할수 있다.
문의 031-467-0768, http://blog.naver.com/ayceo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