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은 암정보 동영상 프로그램인 ‘올 어바웃 캔서(All about Cancer)’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를 연다.
이번 이벤트는 ‘올 어바웃 캔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3월부터 12주간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마다 1편씩 선보이는 올 아바웃 캔서 동영상 시청 후 정답을 댓글에 남기고 ‘좋아요’와 함께 해당 영상을 친구들과 공유하면 된다.
참가자 중 매주 25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톨 사이즈)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매월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16GB)''를 준다.
문병인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 기획조정실장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건강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라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암에 대한 정보를 얻고 주변 사람들과 건강 정보를 공유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화여자대학교 의료원이 서비스 중인 ‘올 어바웃 캔서는’ 지난해 11월부터 페이스북과 유투브를 통해 고객들을 찾아가고 있으며 의료진뿐만 아니라 개그맨 박준형씨, 댄스 스포츠 선수 박지우씨, 메이필드호텔 이금희 쉐프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보다 쉽고 정확한 건강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