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백석동에 위치한 스테코 주식회사(대표이사 이경진)가 ‘사랑의 바자회’를 통해 모금된 금액으로 지역사회 독거노인 및 장애인 복지단체에 식생활용품 및 기부금을 후원했다.
지난 16일~17일 이틀에 걸쳐 스테코(주) 나눔봉사단은 독거노인 가정과 정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장애인 보호시설 ‘사랑과 평화의 집’ ‘곰두리 봉사단’을 방문, 준비한 쌀과 식료품, 보온의류, 기부금 등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단은 외로움이 많은 어르신들과 식사를 함께 하며 말벗이 되어드렸고 장애인들과 지난봄 함께 재배한 고구마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장애인 시설인 사랑과 평화의 집에는 내부 도배를 통한 환경개선을 실시했다.
나눔봉사를 함께한 스테코 관계자는 “이번 사랑나눔봉사를 하며 내 부모님을 뵙는 것 같아 한편 마음이 아프기도 했다”며 “어르신들의 인생 이야기를 귀담아 들으며 부모님의 사랑을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스테코(주)는 LCD Driver IC 전문 조립 반도체 회사로 삼성과 일본 TORAY 합작으로 95년에 설립, 지난 2004년부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김나영 리포터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