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상동에 있는 ‘보물섬 키즈파크’가 색다른 복합체험 공간으로 아이들과 엄마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보물섬 키즈파크는 직업체험과 놀이가 함께하는 복합체험 공간으로 만 4세부터 13세까지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직업체험을 통해 사회성, 창의성 리더쉽을 기르고 상상력과 창의력까지 키울 수 있는 곳이다.
총 600평의 넓은 공간에 한번에 250명에서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보물섬 키즈파크는 유아교육과 미술전공자들로 구성된 멘토가 직접 인솔하며 체계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넓은 공간덕분에 미처 예약을 하지 못한 아이들도 학부모와 함께 오래 기다리지 않고 체험할 수 있는 게 가능하다.
12개의 체험관은 경찰서와 소방서, 법원, 약국, 동물병원, 병원, 대사관, 방송국, 미용실, 카센터, 항공사, 소극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직업체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1시, 오후 5시이며 소요시간은 약 1시간이다.
보물섬 키즈파크 관계자는 “서울의 비슷한 유명 업체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공간이 넓어 기다리지 않고 체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보물섬 키즈파크에는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춰져 있는데 0세에서 4세까지 아이들을 위한 토들러존과 파티룸, 3D입체소극장, 노래방, PC존, 안마의자, 수유실 등이 있어 엄마들은 편안하고 여유있게 아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파티룸은 생일자는 물론 함께 참석한 모두에게 음식값 포함 10% 할인 혜택을 주고, 생일자에게는 케이크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보물섬키즈파크는 상동 모건시티 8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7호선 상동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1분정도의 거리에 있다. 현재 보물섬 키즈파크에서는 체험후기를 블로그나 페이스북등에 올리면 만 2000원 상당의 입장권 두 장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문의 : 032-322-8808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