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한 날씨에 몸을 움츠리게 되는 겨울이다. 연인 또는 아이들 손을 잡고 가까운 테딘패밀리워터파크(이하 테딘워터파크)로 떠나는 건 어떨까?
지난달 9일 네 가지 테마 ‘본심수미’ 온천스파 운영을 시작, 온천의 효능과 워터파크의 짜릿함을 동시에 선사하는 테딘워터파크가 12월 15일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국내 최초로 파도풀을 눈썰매장으로 응용, 스노우슬로프와 어린아이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코스를 통해 몸과 마음을 하얗게 물들인다. 눈썰매장은 12월 15일(토)~2013년 2월 28일(목) 운영한다.
테딘워터파크의 밤은 낮보다 더욱 웅장하고 화려한 세상이다. 해가 지고 어둠이 드리우면 불을 밝히는 LED조명은 테딘 캐릭터들과 빛 하모니를 이루며 아름다운 빛의 축제를 선사한다. 또한 단단한 눈을 블록 모양으로 자르고 쌓아올린 이글루 포토존은 어린아이들에게는 에스키모인들의 지혜를 배울 수 있는, 연인들에게는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을 제공한다.
테딘워터파크는 눈썰매 빛축제 이글루 포토존은 물론, 온천수의 효능을 몸소 느끼는 ‘본심수미’ 건강 체험 프로그램과 건강코스 패키지 각 탕에 맞게 디스플레이 한 연출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올 겨울 최고 가족여행지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착한소비가 사회적 이슈인 요즘, 테딘워터파크에서는 헌혈증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매표소에서 헌혈증을 기부하면 워터파크 입장료 50%할인과 함께 구명조끼를 무료로 제공(중복할인 불가, 타인 헌혈증 사용가능)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한국백혈병 어린이재단과 공동으로 진행, 헌혈증은 캠페인 종료 후 재단에 전달돼 소중하게 쓰일 예정이다. 테딘워터파크 노성범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착한소비가 백혈병아이들을 돕기 위한 따뜻한 기부로 이어지는 뜻 깊은 행사”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문의 041-906-7000. www.tedin.co.kr
김나영 리포터 naymoon@naeil.com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