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파라디소’는 강남역 우성아파트 사거리에서 교대 방면으로 10여분 걸어가다 서이초등학교 맞은편 황금온천 건물 2층에 있는 키즈 카페이다. 2012년 6월말에 오픈한 이곳은 다녀간 손님들이 올린 블로그로 알려지면서 강남은 물론 경기도에서도 찾아올 정도로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100여 평 규모의 이곳에 들어서면 초입에 차와 식사를 할 수 있는 테이블과 룸이 있고, 홀 안쪽으로 모래놀이터와 미끄럼틀 등이 자리 잡고 있다. 오픈한지 오래 되지 않아 깔끔함이 돋보이는 이곳은 벽체에서 바닥까지 친환경 소재로 마감해 친환경 놀이터로써도 손색이 없어 보인다. 특히 이곳 모래놀이터의 워너빌 샌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실내 놀이터용 특수 모래이다. 카페 주인은 “이곳 모래는 한국화학시험연구원의 중금속 검사에서 안전성을 인정 받았을 정도로 모래 한 알 한 알까지 세척하고 고온 살균까지 한 데다, 건조 방수처리를 해서 손으로 아무리 만지고 놀아도 유해하지 않다”며 “기타 놀이기구들까지 매일 유기농 살균수인 트리플 빈수를 사용해 수시로 살균 소독할 정도로 청결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한다.
부모와 함께 미취학 아동들만 입장이 가능한 이곳은 특히 토요일 점심시간이 가장 이용객이 많다. 가족들끼리 주말 외식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는 이곳은 이태리 레스토랑 셰프가 냉동식자재를 배제하고 신선한 재료로 직접 소스까지 만들어 음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입장료는 5천 원이며 부모는 입장료가 없는 대신 1인 1주문 원칙을 지켜야 한다.
주소 : 서초구 서초2동 1332-4 황금온천 빌딩 2층
주차 : 2시간 20분 2천원
문의 : (02)585-1456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