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연수점이 올해 개점 18주년을 맞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연다. 2월중 여는 이벤트는 에어컨과 컴퓨터 예약판매 혜택 서비스이다. 먼저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2013에어컨을 미리 신청하면 현금 20만원의 할인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최대 24개월까지 무이자 할부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에에컨 예약고객에게는 매트리스와 쇼파 등 청소서비스를 받는 홈케어 서비스, 삼소나이트여행가방과 이태리사은품 등을 제품에 따라 제공하는 사은품도 선사한다. 이밖에도 새 학기를 맞아 컴퓨터나 노트북 같은 제품도 이번 할인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다만, 최근 여신전문금융업법 개정으로 인해 무이자할부가 불가능해졌다. 때문에 가전제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담은 커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삼성디지털프라자 연수점은 삼성카드와 독점계약을 통해 대리점 회원들에게만 무이자 할부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하고 있다.
이 카드는 매월 일정 금액을 사용해야 하는 의무사항이 없다. 선 포인트 결제 의무도 없어 고객 입장에서는 이익을 주는 카드다. 소비자는 카드로 할부 구매를 함에도 불구하고 현금가와 똑같은 금액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12개월 할부를 할 경우에는 무이자 혜택에 더해 3%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릴 수 있다. 또 6개월 할부를 선택할 경우에는 6% 할인 혜택과 그 차액을 무이자 할부로 납부할 수 있다.
문의 : 816-3366
김정미 리포터 jacall3@hanmail.net
Copyright ⓒThe Naeil News. All rights reserved.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내일엘엠씨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내일엘엠씨,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